[뉴스엔뷰] 하나금융그룹은 시니어 특화 브랜드 '하나 더 넥스트(HANA THE NEXT)'를 출범하고 특화 서비스를 시행한다.
하나 더 넥스트는 하나은행, 하나증권, 하나생명보험 등 그룹 내 협업을 바탕으로 은퇴 설계, 상속·증여, 건강관리 등 금융과 비금융 분야 전반에서 서비스를 제공한다.
'시니어의 소중한 인생 2막을 위한 하나금융만의 솔루션'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하나 더 넥스트가 출범하고, 기존 시니어층 외에도 은퇴를 앞두고 있거나 은퇴 이후 삶에 대한 준비에 관심있는 고객이 대상이다.
하나금융은 '하나 더 넥스트' 라운지 1호점을 서울 중구 을지로 하나은행 을지로금융센터에 개점했다. 이곳에서는 △은퇴 필요자금 분석 및 미래 자산 포트폴리오 설계 △유언대용신탁을 활용한 스마트한 자산 이전 준비 △건강관리 및 비금융 시니어 특화 콘텐츠 등 시니어 전문가가 제안하는 성공적인 노후 준비 솔루션을 받을 수 있다.
하나금융은 은행·증권·보험 등 금융 전반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하나 더 넥스트의 시그니처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인다. 하나은행은 타깃데이트펀드(TDF)를 활용한 'TDF 신탁'을 출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미래 현금흐름 확보를 위한 하나자산운용의 월 지급식 상장지수펀드(ETF) 상품, 치매 예방과 조기 발견에 기여하도록 설계된 하나손해보험의 치매 간병보험 등이 출시된다.
또한 그룹 차원의 전사적 지원과 관계사 간 시너지를 위해 지난달 이승열 하나은행장을 의장으로 하며 하나증권, 하나생명보험, 하나손해보험, 하나자산운용, 하나벤처스의 사장단과 주요 임원들로 구성된 하나 더 넥스트 협의체를 구성했다.
함영주 하나금융그룹 회장은 "금융으로 준비하는 미래 설계는 물론 건강관리 등 비금융 분야에 이르기까지 라이프케어 전반에서 새로운 경험을 누려보시길 바라며 시니어 세대의 미래를 함께 고민하는 동반자로서 하나금융그룹이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하나카드, 오상욱이 선택한 '트래블GO' 신규 광고 공개
- 하나금융, 98번째 국공립 영덕하나어린이집 개원
- 하나금융, 97번째 '국공립 괴산하나어린이집' 개원
- '하나금융그룹 챔피언십' 26일 개막
- 하나카드, '카드 플레이트 디자인 공모전' 개최
- SKT-하나금융그룹, AI 인재 양성 '해커톤' 대회 성료
- 하나금융, 자원 선순환 캠페인 '쿨쿨옷장' 실시
- 하나금융 함영주 회장, 파리 패럴림픽 국가대표 선수단 격려
- 하나카드, 트래블로그 환전 58종 통화 확대
- 함영주 하나금융 회장 "IR 활동으로 글로벌 투자자들과 소통"
- 하나은행 '컴포트 쇼퍼 서비스' 시행
- 하나금융, '하나 ESG 더블임팩트 매칭펀드' 데모데이 개최
- 하나금융, 중장년 재취업 박람회 '하나 JOB 매칭 페스타' 성료
- 하나금융, 취약계층 위해 '행복상자' 150개 전달
- 하나은행, 총 3467억원 민생금융지원 집행 완료
- 하나금융, 인천시 취약계층에 기부금 전달
- 하나은행, '외화지급보증서' 비대면 발급
- 하나은행, '춘천 하나50+컬처뱅크' 노후준비 지원센터 개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