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뷰]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여성 SPA 브랜드 미쏘(MIXXO)가 우아한 디자인에 착용감이 편안한 '리조트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여성 SPA 브랜드 미쏘(MIXXO)가 여름 시즌을 맞아  '리조트 컬렉션'을 출시 / 사진 = 이랜드 제공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여성 SPA 브랜드 미쏘(MIXXO)가 여름 시즌을 맞아 '리조트 컬렉션'을 출시 / 사진 = 이랜드 제공

다가오는 여름 시즌을 맞아 미쏘는 리조트 컬렉션으로 블라우스·스커트·원피스 등 다채로운 상품들로 구성됐다.

이번 컬렉션은 1940년대에서 60년대의 로맨틱한 스타일을 떠올릴 수 있는 레이디라이크룩(요조숙녀 스타일)에 영감을 받았다.

오트 쿠튀르(고급 맞춤복)에서 주로 사용하는 드레이프, 꼬임 등의 요소를 적용해 우아한 이브닝웨어를 일상에서도 입을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특히, 여름 시즌에 맞게 가볍고 유연하면서도 은은한 광택과 부드러운 촉감을 살린 소재를 활용했다.

대표 아이템으로는 플라워 패턴 레이어드 롱 원피스, 트위스트 디테일 슬리브리스 탑과 셋업 팬츠, 드레이프 언발란스 블라우스와 셋업 롱 스커트 등이 있다.

플라워 패턴 레이어드 롱 원피스는 수채화처럼 번진 듯한 플라워 패턴과 슬림한 실루엣을 살린 허리 라인으로 페미닌한 분위기를 한층 더했다.

이와 함께 미쏘는 글로벌 패션 트렌드를 미쏘의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풀어낸 신규 컬렉션을 매월 선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엔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