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뷰] LG생활건강의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시크릿 에센스' 4세대를 출시했다.

LG생활건강의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는 '시크릿 에센스' 4세대를 출시 / 사진 =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의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는 '시크릿 에센스' 4세대를 출시 / 사진 = LG생활건강

새롭게 출시한 시크릿 에센스는 강화된 피부 장벽 케어 성분 싸이토-펌 액티베이터(Cyto-ferm Activator)와 멜팅 세라마이드를 순한 처방에 담아냈다.

시크릿 에센스는 2009년 출시 이후 333만병 이상 판매된 숨37°의 대표 제품이다.

사계절에 걸쳐 자라나는 86종의 식물을 더 풍부하게 좋은 성분을 만들어내도록 오랜 시간 정성스럽게 발효하여 만든 '싸이토-TM(Cyto-fermTM)' 성분이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해주는 데일리 에센스다.

이번 리뉴얼 신제품은 마이크로바이옴 연구로 찾아낸 '싸이토-펌 액티베이터(Cyto-ferm ActivatorTM)'는 기존 싸이토-대비 4배 강력한 피부 장벽 케어 성분이다.

여기에 숨37°만의 기술력으로 기존 3세대 제품 대비 20% 더 미세하고 2.2배 풍부하게 담아낸 세라마이드 4종을 함유한 처방이 손상된 피부의 충전과 개선을 도와 촘촘하게 차오르는 견고한 피부 장벽을 선사한다.

37°만의 클린뷰티 철학을 바탕으로 천연유래성분 93%를 함유했고 80% 재생유리 사용 용기와 분리배출이 용이한 구조를 적용했다. 하이포알러제닉 테스트와 독일 더마테스트 등을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며 21가지 성분을 무첨가했다.

한편, 4세대 시크릿 에센스는 백화점, 온라인뿐만 아니라 올리브영 채널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엔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