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뷰]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외식브랜드에서 전라남도 특산물을 활용한 신메뉴를 출시한다.
이번 신메뉴 출시는 지역 사회와 상생을 지속 전개하기 위해 완도 전복·비파, 장성 새싹삼 등 전라남도 특산물을 지난 5월 전라남도·완도군·장성군과 체결한 '상생 발전을 위한 업무 협약'의 일환이다.
CJ푸드빌은 외식브랜드 더플레이스에서 완도 전복을 활용한 이탈리안 메뉴를 선보인 데 이어 빕스, 제일제면소, 한쿡까지 출시 브랜드를 확대했다.
이를 통해 한식부터 양식까지 다채로운 메뉴를 선보이며 전남지역 특산물의 우수성을 알렸다.
완도는 전국 전복 및 비파 생산량의 70%를 차지한다. 완도 전복은 청정 해역에서 자라 비타민과 철분, 칼슘, 단백질이 풍부하며 육질이 연하고 부드럽다. 완도 비파는 풍부한 과육을 자랑한다. 장성 새싹삼은 인삼의 한종류로 잎부터 줄기, 뿌리까지 통째로 섭취할 수 있으며 사포닌 함량이 많다. 국내 새싹삼의 70%는 장성에서 생산된다.
빕스는 여름철 기운을 돋게 해줄 보양 메뉴를 출시한다. '완도 전복 게우 파스타', '완도 전복 누들' 등 면 요리부터 '완도 전복 스튜', '허브버터 완도 전복 립아이 스테이크'까지 완도 전복 고유의 맛을 살린 다양한 메뉴를 마련했다. '완도 비파 시트러스 샐러드'는 완도 비파를 활용한 드레싱으로 상큼한 맛을 살렸다.
제일제면소는 진하게 우려낸 삼계탕 육수에 신선한 완도 전복과 장성 새싹삼, 부드러운 닭고기를 고명으로 올린 '전복 새싹삼 닭칼국수'를 선보인다.
N서울타워에 위치한 한쿡은 '완도산 활전복 버터구이와 송로버섯', '참숯에서 구운 전복 떡갈비와 한상 차림', '전복 솥밥 또는 전복 물회'가 포함된 '완도 전복 코스'를 준비했다. 평일 점심에는 '완도 전복 떡갈비 반상', '완도 전복 솥밥 반상', '완도 전복 물회 반상'을 단품으로도 즐길 수 있다.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먼저 빕스는 8월 13일까지 스테이크 신메뉴와 성인 2인 샐러드바를 함께 주문하면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7월 24일부터는 스테이크 신메뉴 단품 주문 시 스페셜 튜브를 증정한다.
제일제면소에서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 시 신메뉴 3천 원 할인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다.
한쿡 또한 사전 예약 시 N서울타워 전망대 무료 입장 혜택도 제공한다.
CJ푸드빌은 민관이 함께 성장하는 상생모델로서 앞으로도 지역 사회에 보탬이 되는 활동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다.
관련기사
- CJ푸드빌 뚜레쥬르, '카멜커피'와 컬래버레이션 신메뉴 출시
- CJ푸드빌, 인도네시아 무슬림 취약계층에 빵 기부
- 뚜레쥬르, 국산 쌀가루로 만든 '우리쌀 롤케이크' 수요 3배 증가
- CJ푸드빌, ‘빕스’ 지역별 핵심 상권 매장 확대
- CJ푸드빌 빕스, 제철 딸기 '스트로베리 퍼레이드' 출시
- CJ푸드빌 뚜레쥬르, 미국 내 100호점 오픈
- CJ푸드빌, '뚜레쥬르' 미국 사업 속도낸다
- CJ푸드빌 빕스, 가을 식재료 활용한 신메뉴 출시
- CJ푸드빌 뚜레쥬르, 콜드브루 리뉴얼 2종 출시
- CJ, 스타트업 발굴 '오벤터스' 마무리
- CJ푸드빌 '엔그릴', 겨울 한정 코스 요리 출시
- CJ푸드빌, DE&I 가치 실천…인권 중심 경영
- 뚜레쥬르, 청룡의 희망찬 메시지 담은 '2024 해피 드래곤' 출시
- CJ푸드빌 빕스, 설 앞두고 '프리미엄 스테이크' 선물세트 출시
- CJ푸드빌 뚜레쥬르, 전통 디저트로 구성한 선물세트 준비
- CJ푸드빌 '제일제면소' 수원역사점 신규 오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