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뷰] 종근당바이오는 '에브리바이옴 릴렉스'가 출시 6개월 만에 25000여개가 판매됐다.
20·30 MZ 세대를 타깃으로 하는 에브리바이옴 릴렉스는 종근당바이오 장내미생물은행(IMB, Intestinal Microbiome Bank)만의 밸런스포뮬라™로 완성된 100억 유산균이다.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 L-테아닌이 함유되어 릴렉스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에브리바이옴 릴렉스는 남녀노소 부담감 없이 즐길 수 있는 블루베리 소르베 맛으로 이미·이취가 없어 복용하는 데 수월하다.
또 고유의 향미가 있는 연분홍색 분말로 1일 1포만 섭취하면 된다. 무엇보다 스틱 형태로 만들어져 휴대가 편리하다.
에브리바이옴 릴렉스는 출시 6개월 만에 25000여개가 판매되고 재구매율도 높아지고 있다.
종근당바이오는 국내 최초 프롤린특허공법, 실크피브로인특허공법, Airblock 특허공법을 개발했다. 장내미생물은행 운영 및 장 내 마이크로바이옴 연구를 통해 기능성 균주 개발과 프로바이오틱스 생산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다.
에브리바이옴은 Everybody(모두가), Everyday(매일) 유산균 루틴을 통해 건강한 장 내 마이크로바이옴을 갖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만든 종근당바이오의 유산균 브랜드다.
종근당바이오의 장내미생물은행을 통해 찾아낸 건강인의 장 내 미생물 배합, 밸런스포뮬라™가 적용되었습니다. 또한 유산균은 산소가 없는 장 속에 살기 때문에 유통 과정에서 산소 접촉 시 스트레스를 받아 사멸하게 되는데, 유산균을 산소로부터 보호하는 Airblock™ 특허공법도 적용해 유산균의 장내 생존율도 높였다.
에브리바이옴 릴렉스는 장 케어와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케어를 동시에 충족시켜 주는 제품으로 100억 프로바이오틱스와 테아닌을 함유한 2중 기능성 유산균이다. 예민한 장을 가진 사람들을 대상으로 복부 통증이 개선된 효과를 확인했다.
두 번째로 출시한 ‘에브리바이옴 면역’은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세포분열에 필요한 영양소인 아연 함유로 장 건강과 면역관리에 도움을 주는 듀얼케어 유산균이다. 아이부터 부모님까지 온 가족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