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뷰] 종근당바이오 유산균 브랜드 '에브리바이옴'은 장 건강과 면역기능을 강화한 '에브리바이옴 면역'을 새롭게 출시한다.
'에브리바이옴 면역'은 현대인을 위해 장 건강부터 면역력까지 함께 챙길 수 있도록 기획된 듀얼케어 유산균이다.
이 제품은 100억 프로바이오틱스와 함께 아연 8.5mg이 함유됐다. 아연은 세포 증식과 면역 기능 조절 및 면역 증강에 필요한 필수 영양소로, 정상적인 면역 관리에 도움을 준다.
신제품 '에브리바이옴 면역'은 하루 한 포로 온가족이 면역력을 챙기는 듀얼케어 유산균이다. 블루베리맛으로 물 없이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하며, 상온 보관이 가능하다.
종근당바이오의 장내미생물은행(IMB, Intestinal Microbiome Bank)을 통해 찾아낸 건강인의 장 내 미생물 배합, 밸런스포뮬라™가 적용됐다.
밸런스포뮬라™는 건강한 사람의 장 속 미생물 밸런스가 다르다는 점에 착안해 개발한 종근당바이오만의 배합비다.
유산균은 산소가 없는 장 속에 살기 때문에 유통 과정에서 산소 접촉 시 스트레스를 받아 사멸하게 되는데, 유산균을 산소로부터 보호하는 Airblock™ 특허공법도 적용해 유산균의 장내 생존율도 높였다.
에브리바이옴 면역은 한 포당 식약처 일일 권장 섭취량 최대치인 100억 프로바이오틱스 함유로 하루 한 포 장 건강 루틴을 완성하기에 적합하다.
'에브리바이옴 면역'은 에브리바이옴 공식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전승수 기자
newsnv@abckr.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