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뷰] 하나카드가 해외여행 특화 서비스 플랫폼 '트래블로그'에서 100% 환율 우대를 받은 환전 통화를 기존 4종에서 8종으로 확대했다.
출시 6개월 만에 가입자수 60만 명을 앞두고 있는 트래블로그는 하나머니 앱에서 이용 가능한 해외 통화를 기존 4종(USD(미국), JPY(일본), EUR(유럽), GBP(영국))에서 8종 (CNY(중국), SGD(싱가포르), CAD(캐나다), AUD(호주))으로 확대했다. 추가 된 통화도 기존과 같은 환율 우대 100% 혜택이 제공된다.
트래블로그 체크카드만 있으면 환율 우대 100%, 해외이용수수료 무료, 해외ATM인출수수료 무료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해외여행 시 필요한 외화 관리의 편리함과 환전수수료 비용을 절감 할 수 있다.
아울러 세계 주요 도시 지하철 패스 서비스 등 해외여행과 관련한 다양한 특화 서비스를 제공한다.
여기에 중국, 싱가포르, 캐나다, 호주로 여행가기 위해 달러머니를 미리 충전해 놓은 고객도 해당 통화(CNY, SGD, CAD, AUD)로 환전 시 이달 말까지 무료 환전할 수 있다.
하나카드는 해외 통화 추가를 기념해 추가된 4개 통화로 기간 내 충전하고 결제하면 최대 100만원 경품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신세계 백화점 100만원권(1명), 후지필름 사진인화 1만원권(100명), GS25 1천원권(1만명)이 제공된다.
또 기간 내 트래블로그 체크카드 신규발급 받고 해외에서 1만원 이상 결제하면 2달러를 적립해준다. 해외여행을 다녀온 후 남은 외화를 환급 시 기존에 부과되던 5%의 수수료를 1%로 인하한다.
하나카드는 중국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유니온페이 브랜드의 트래블로그 체크카드를 발매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