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뷰] 동아제약은 독일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오쏘몰'의 신규 라인업 '오쏘몰 바이탈' 론칭 방송에서 준비한 수량을 모두 판매했다.

동아제약 오쏘몰의 신규 라인업 '오쏘몰 바이탈' 론칭 방송 / 사진 = 동아제약 제공
동아제약 오쏘몰의 신규 라인업 '오쏘몰 바이탈' 론칭 방송 / 사진 = 동아제약 제공

'오쏘몰 바이탈' 론칭 방송은 지난 13CJ온스타일 '최화정쇼'를 통해 완판은 물론 목표 대비 370% 실적을 달성했다.

양사는 오쏘몰 바이탈의 성공적인 론칭을 위해 CJ온스타일이 보유한 모든 벨류체인을 결합한 맞춤형 솔루션 '원플랫폼' 전략을 활용하고, 방송 전 성공적으로 론칭 대세감을 조성했다.

오쏘몰 바이탈은 한국인 남성과 여성의 생리학적 특성을 고려한 '오쏘몰 바이탈 m', '오쏘몰 바이탈 f'로 각각 출시됐다.

아연, 고함량* 비타민 B군 설계에 오메가3(EPA DHA 함유 유지)**, 마그네슘을 강화해 생동감 넘치는 남성과 여성을 위해 설계된 맞춤 종합 건강기능식품이다.

혈행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EPA DHA 함유 유지(오메가3)**와 신경/근육기능 유지를 위한 마그네슘 설계를 더해 하루 한 병 섭취로 간편하고 종합적인 건강관리를 할 수 있다.

오쏘몰 바이탈 m은 남성의 건강을 위한 비오틴, 정상적인 세포분열에 필요한 아연, 단백질 이용에 필요한 비타민 B6를 강화했다.

오쏘몰 바이탈 f는 뼈와 치아 형성 및 여성의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주는 칼슘, 혈액 생성에 필요한 철을 더했다.

한편, 오쏘몰은 2020년부터 동아제약이 독일 오쏘몰 사로부터 공식 수입해 판매하고 있는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이다. 이중제형 포뮬러를 시그니처로 정제와 캡슐 위주의 국내 건강기능식품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오쏘몰 바이탈 m''오쏘몰 바이탈 f'는 오쏘몰 플래그십스토어(잠실 롯데) 및 동아제약*** 공식몰 디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엔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