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뷰] 동아제약이 아시아나항공과 함께 고객을 대상으로 '헬시 트래블' 이벤트를 진행한다.

동아제약이  아시아나항공과 함께 고객을 대상으로 '헬시 트래블 키트' 이벤트 진행 / 동아제약 제공
동아제약이 아시아나항공과 함께 고객을 대상으로 '헬시 트래블 키트' 이벤트 진행 / 동아제약 제공

17일 동아제약에 따르면 1018일부터 아시아나항공 비즈니스 탑승객 및 우수회원(다이아몬드플러스, 플레티늄)에 한정해 '헬시 트래블 키트'를 제공한다.

'헬시 트래블 키트'는 여행의 밀도를 높이는 아이템을 중심으로 기획된 특별한 굿즈들이다. 인천공항 프리미엄 체크인 카운터에서 제공한다.

, 에너제틱한 시간을 만드는 건강기능식품과 깔끔한 인상을 지켜줄 위생용품을 모두 담은 특별한 여행용 건강 키트이다.

프리미엄 멀티 비타민 오쏘몰, 이너뷰티 브랜드 아일로,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락토바이브, 구강청결제 가그린 등 동아제약의 8개 인기 품목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다. 제품을 담은 파우치는 다양한 여행용품을 휴대할 수 있는 넉넉한 사이즈로 아시아나항공의 메인 컬러인 브라운을 적용했다.

이밖에도 여행 계획이 없더라도 '헬시 트래블 키트'를 만나볼 수 있다.

지난 16일부터 29일까지 2주간 동아제약 공식 온라인몰 디몰(:Dmall) 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를 통해 디몰의 Best 20품목을 최대 60% 할인가로 소개한다.

이들 제품을 15만 원 이상 구매하면 선착순으로 '헬시 트래블 키트'를 제공한다.

또 퀴즈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아시아나항공 10만 마일리지의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이와 함께 아시아나항공은 헬시 트래블 키트, 오쏘몰 말본 레디백, 아일로 타입1 콜라겐 비오틴 앰플 본 품(28일분)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선보일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아시아나항공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엔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