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뷰] 하이트진로가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전주 종합경기장에서 열리는 '2023 전주가맥축제에 특별 후원사로 참여한다.

전주가맥축제 포스터 / 하이트진로 제공
전주가맥축제 포스터 / 하이트진로 제공

올해로 7회째를 맞은 전주가맥축제는 전주의 독특한 음주 문화인 가게맥주(가맥)를 만나볼 수 있는 기회로, 지역 경제 활성화 및 골목상권 육성을 위해 기획돼 대표적인 지역 축제로 자리매김했다.

하이트진로는 출시 이후 최단기간 1억 병 판매를 돌파하는 등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라거의 반전-켈리'를 앞세워 축제 기간 동안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펼친다.

올해 축제는 매년 규모가 커지고 방문객이 증가하고 있는 만큼 역대급 규모로 개최될 예정이다. 좌석수도 지난해 대비 2배 이상인 약 1만석을 마련하고 이에 맞춰 이동 화장실, 주문 키오스크 등의 시설을 확충해 편의성을 높였다.

특히 지역 내 위치한 전주공장에서 축제 기간 동안 당일 생산한 켈리를 매일 공급할 예정이다.

또한 소비자 브랜드 경험 기회를 제공하고자 축제기간 행사장 곳곳에 소맥자격증 발급 이벤트, 켈리네컷 스티커 사진 찍기, 그리고 타투 스티커존 등 다양한 브랜드 홍보부스를 운영할 계획이다.

전주가맥축제는 첫째날 개막식에 화려한 드론 쇼로 축제의 서막을 연다. 둘째날은 하이트진로 켈리데이로 운영되어 K-POP 댄스공연, DJ 클럽파티, 불꽃놀이 등이 준비되어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엔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