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뷰] 하이트진로의 테라는 글로벌 패션 브랜드 캉골(KANGOL)과 올해의 첫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하이트진로의 테라는 글로벌 패션 브랜드 캉골(KANGOL)과 올해의 첫 컬래버레이션을 진행 / 사진 = 하이트진로 제공
하이트진로의 테라는 글로벌 패션 브랜드 캉골(KANGOL)과 올해의 첫 컬래버레이션을 진행 / 사진 = 하이트진로 제공

테라는 20대 소비자들이 즐겁게 공감할 수 있는 술자리 문화를 구축하기 위해 다양한 브랜드들과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대학교 MT나 봄나들이에 사용할 수 있는 아이스백 기획팩을 제작한다. 355ml 캔맥주 12캔과 24캔 두 종류로 출시한다.

아이스백은 테라의 역삼각형 로고와 캉골의 캥거루 로고가 합쳐진 스페셜 로고가 들어가 있다.

하이트진로는 전통성과 트렌드 모두를 갖추고 있다는 점에서 테라의 올해 첫 컬래버레이션을 캉골과 함께하게 됐다.

캉골은 1938년 탄생한 영국의 스트릿 패션 브랜드로 글로벌 스테디셀러 아이템들을 다수 보유,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인지도가 높다.

테라는 100년 기업 하이트진로의 대표 맥주 브랜드로 굿즈 등 다양한 재미 요소를 통해 젊은 소비층에 인기가 많다.

대중성 있고 인기 있는 브랜드와의 만남을 통해 대학생 중심의 20대 소비자들과 소통을 강화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엔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