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뷰] HS효성이 임직원과 가족을 위한 '컬처 투게더 시리즈'을 진행한다.
이번 시리즈는 '2025년 컬처 투게더' 세번째로 국내 임직원과 한국에 초대된 해외 임직원 100여명을 위해 '싸이 흠뻑쇼' 티켓을 준비했다.
HS효성은 이번 행사를 통해 문화 가치 공유 프로그램을 확대하며, 사내 소통에 적극 나서고 있다.
임직원들의 다양한 근무 지역을 고려해 인천, 과천, 의정부, 수원, 광주, 부산 6개 지역에서 열리는 공연 티켓을 준비하고, 지난 6월 인천 공연부터 오는 8월 23일 광주 공연까지 '컬처 투게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지난 20일에는 용산CGV에서 상영관을 대관해 흥행작 'F1 더 무비'에 임직원 200여명을 초대했다. 이번 행사에서 팀워크가 만들어 내는 승부의 세계를 담은 'F1 더 무비'를 관람하고, 임직원이 소통과 단합을 도모하는 시간을 가졌다.
'컬처 투게더 시리즈' 올해는 임직원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콜드 플레이 내한공연, 디즈니 100주년 전시 등으로 확대해 임직원들의 다양한 문화 활동을 전폭 지원했다.
HS효성은 임직원들의 스포츠 관람도 적극 지원했다. 7월 31일에 진행된 FC바르셀로나 내한 경기에 임직원과 가족 10명을 추첨해 초청했으며, 오는 8월 24일에 열리는 FC서울과 FC울산 경기에도 임직원과 가족 100명을 초청할 예정이다.
한편 HS효성은 '가치 또 같이'라는 슬로건 아래, 임직원 간 원활한 소통과 공감대를 강화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관련기사
- HS효성첨단소재, '815런' 행사 후원
- HS효성 조현상 부회장, 한-베 경제외교에 적극 나서
- HS효성그룹, 집중호우 피해 수재민 지원
- 조현상 HS효성 부회장, 베트남 주석 만나 APEC협조 요청
- HS효성그룹, '창립 1주년' 새로운 도약 다짐
- HS효성첨단소재, 태국 타타스틸과 친환경 원재료 장기구매 협약
- HS효성, '호국보훈의 달' 맞아 국가유공자 지원
- 조현상 HS효성 부회장, 'APEC 준비위원회' 참석
- HS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해머스페이스와 AI 인프라 솔루션 협력
- 조현상 HS효성 부회장, ABAC서 글로벌 협력 방안 논의
- HS효성첨단소재, 베트남 국경일 80주년 행사서 경제 협력 방안 논의
- HS효성첨단소재, 'CAMX 2025'서 글로벌 시장 공략
- HS효성첨단소재, 박찬종 사이클 선수 첨단소재 기술 기반 후원
- HS효성, 국가유공자를 위한 '사랑의 생필품' 전달
- HS효성첨단소재, ESG 평가서 2년 연속 '플래티넘 메달' 획득
- HS효성, 임직원의 사진 공모전 개최
- HS효성첨단소재, '2025 문화예술후원우수기관' 신규 인증기관 선정
김진수 기자
newsnv@abckr.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