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뷰] 동아참메드는 제40회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 'KIMES 2025'에 참가한다.

동아참메드는 제40회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 'KIMES 2025'에 참가. / 사진 = 동아참메드 제공
동아참메드는 제40회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 'KIMES 2025'에 참가. / 사진 = 동아참메드 제공

'KIMES 2025'20일부터 23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이비인후과 및 감염관리용 메디컬 솔루션을 개최한다.

이번 'KIMES 2025'에서 환자와 의료진의 편의성을 높인 혁신적인 이비인후과 진료 장비와 감염관리용 메디컬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동아참메드는 이비인후과 진료의자 및 진료대, 감염관리용 소독티슈 등을 선보인다. 또한, 지속가능한 전시회 취지에 맞춰 판촉 활동에 재사용 가능한 친환경 리유저블백을 사용한다.

전시회에서 이비인후과 진료의자 'DCC-5', 'DCC-3'는 인체공학에 기반한 바디 서포트 디자인이 적용됐다. /우 회전 시트 기능을 추가하고, 의도치 않은 작동을 방지하는 락버튼을 탑재해 안전성을 강화했다.

또한 유지보수를 보다 편리하게 할 수 있도록 PCB(인쇄회로기판) 안정화 및 수리 용이성을 고려해 설계됐다.

이비인후과 진료대 'DCU-8000''DCU-4000'은 환자가 안정감을 느낄 수 있도록 앰비언트 라이트를 도입했다. 직관적인 LED 표시창, 분리 세척 가능한 스테인리스 패널, 효율적인 데스크 하부 구조 등으로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특히, 진단 자동화 기능이 내장되어 작동 상태를 신속히 확인할 수 있고, 문제 발생 시 대응 및 복구가 용이하다.

감염관리용 소독티슈 'ED WIPS HP'는 물과 산소로 자연적으로 분해되는 친환경 소독성분으로 0.5% 농도에서 고준위 소독효과를 낸다. 의료기관 감염관리에서 소독제 저항성이 강한 결핵균과 항생제 저항성이 강한 다제내성균 등에 대해서도 99.999% 이상의 사멸능력을 나타낸다.

동아참메드 관계자는 "지속가능한 의료 환경을 구축하는 데 기여하고, 국내외 의료진들에게 차별적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연구개발에 매진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엔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