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뷰] 동아참메드는 제40회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 'KIMES 2025'에 참가한다.
'KIMES 2025'는 20일부터 23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이비인후과 및 감염관리용 메디컬 솔루션을 개최한다.
이번 'KIMES 2025'에서 환자와 의료진의 편의성을 높인 혁신적인 이비인후과 진료 장비와 감염관리용 메디컬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동아참메드는 이비인후과 진료의자 및 진료대, 감염관리용 소독티슈 등을 선보인다. 또한, 지속가능한 전시회 취지에 맞춰 판촉 활동에 재사용 가능한 친환경 리유저블백을 사용한다.
전시회에서 이비인후과 진료의자 'DCC-5', 'DCC-3'는 인체공학에 기반한 바디 서포트 디자인이 적용됐다. 좌/우 회전 시트 기능을 추가하고, 의도치 않은 작동을 방지하는 락버튼을 탑재해 안전성을 강화했다.
또한 유지보수를 보다 편리하게 할 수 있도록 PCB(인쇄회로기판) 안정화 및 수리 용이성을 고려해 설계됐다.
이비인후과 진료대 'DCU-8000'과 'DCU-4000'은 환자가 안정감을 느낄 수 있도록 앰비언트 라이트를 도입했다. 직관적인 LED 표시창, 분리 세척 가능한 스테인리스 패널, 효율적인 데스크 하부 구조 등으로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특히, 진단 자동화 기능이 내장되어 작동 상태를 신속히 확인할 수 있고, 문제 발생 시 대응 및 복구가 용이하다.
감염관리용 소독티슈 'ED WIPS HP'는 물과 산소로 자연적으로 분해되는 친환경 소독성분으로 0.5% 농도에서 고준위 소독효과를 낸다. 의료기관 감염관리에서 소독제 저항성이 강한 결핵균과 항생제 저항성이 강한 다제내성균 등에 대해서도 99.999% 이상의 사멸능력을 나타낸다.
동아참메드 관계자는 "지속가능한 의료 환경을 구축하는 데 기여하고, 국내외 의료진들에게 차별적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연구개발에 매진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동아쏘시오그룹, 취약계층 보호아동 위해 기부금 전달
- 동아제약 아일로, 젤리스틱 형태의 '뮤신 콜라겐 젤리' 출시
- 동아제약, '가그린 디스커버리 세트' 출시
- 동아쏘시오그룹, 소외계층 위해 '사랑의 김장 나눔' 진행
- 동아ST, 뇌전증 신약 '세노바메이트' 품목허가 신청
- 동아제약, '박카스맛 젤리' 전속모델 라이즈와 팬사인회 성황리 종료
- 동아제약, 정맥순환개선제 '디오라인티현탁용분말' 출시
- 동아제약, 맥스콘드로이틴 1200 신규 모델로 '이찬원' 발탁
- 동아참메드, 감염병 예방용 '이디와입스에이치피' 출시
- 동아쏘시오그룹 시무식 “혁신 도전 통해 새로운 기회 창출하는 한 해 소망”
- 동아제약 오쏘몰, 플래그십 스토어 4호점 오픈
- GC녹십자·동아ST, 만성염증질환 공동연구 계약 체결
- 동아쏘시오홀딩스, 인권경영시스템 인증 획득
- 동아쏘시오홀딩스, '중대재해 대응 모의 훈련' 실시
- 동아제약, 산불 피해 지역에 의약품 지원
- 동아쏘시오홀딩스, 1분기 매출 전년 대비 7.7% 증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