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뷰] 갤럭시S4가 공개됐다.

 

삼성전자는 14일(현지시간)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라디오시티 뮤직홀에서 ‘삼성 언팩 2013 에피소드1’을 열고 갤럭시S4를 공개했다.

▲     © 사진=뉴스1


이날 신종균 사장은 인사말을 “갤럭시S4는 우리 일상에 의미있는 혁신으로 삶을 더욱 편하고 풍요롭게 만들어 줄 제품으로 갤럭시 S 시리즈 성공 신화를 이어 나가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갤럭시S4는 사용자 건강 정보가 지원된다는 것이다. 즉 ‘S 헬스(S Health)를 지원해 사용자의 건강상태와 웰빙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이는 갤럭시S4에 탑재된 여러 센서를 통해 사용자의 건강 상태와 주변 환경을 인지, 사용자가 추가정보를 입력하면 칼로리와 운동 관련 내용이 제공된다.

 

또한 갤럭시S4는 화면 밝기, 선명도 등을 최적화하는 ‘삼성 어댑트 디스플레이(Samsung Adapt Display)’를 적용해 e북을 읽을 때는 눈이 편안하도록 최적 화면 모드로 자동 전환된다.

 

아울러 가청 범위를 측정해 최상의 청취 경험을 제공하는 ‘삼성 어댑트 사운드(Samsung Adapt Sound)’는 사용자의 최적화된 통화와 음악 감상을 제공한다.

 

갤럭시S4는 최대 6개의 LTE 주파수를 지원하는 ‘헥사 밴드 LTE(HEXA-band LTE)’를 채용, 전 세계 거의 모든 LTE망을 지원해 진정한 글로벌 LTE 로밍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엔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