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뷰] bhc치킨은 '2024 bhc 플래너' 출시하고, 고객에게 무료로 증정한다.

2024 bhc 플래너. = bhc치킨 제공
2024 bhc 플래너. = bhc치킨 제공

bhc치킨은 지난 2014년부터 매년 이색 재미와 위트를 담은 다이어리와 달력, 플래너 등 연말 판촉물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bhc 플래너는 자사 인기 캐릭터 '뿌링이'와 유명 일러스트 작가 '노이신'의 협업으로 탄생했다.

노이신 작가는 에너제틱한 특유의 위트를 기반으로 강렬한 텍스트와 흔치 않은 색감을 활용한 캐릭터 드로잉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일러스트 작가다.

이번 협업은 노이신 작가 특유의 밝고 유쾌함을 담아 다양한 캐릭터들과 함께 플래너를 담았다.

옐로우와 아이보리 총 2가지 버전의 플래너는 하드커버로 내구성까지 갖췄다.

내지는 연간과 월간, 주간 플랜, 프리노트 페이지를 기본으로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각광받고 있는 '갓생' 트렌드에 맞춰 주요 목표와 실천 현황을 매일 체크할 수 있는 해빗트래커 페이지가 새롭게 추가됐다.

여기에 '다꾸(다이어리 꾸미기)''폰꾸(폰 꾸미기)' 등에 활용할 수 있는 스티커가 포함돼 있다.

bhc 플래너는 1일부터 bhc치킨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선착순으로 무료 증정된다. , 매장 별로 준비된 수량이 소진되면 이벤트는 종료된다.

 

저작권자 © 뉴스엔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