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뷰] 아모레퍼시픽 헤라가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하며 글로벌 앰버서더 제니와 함께한 캠페인 영상을 공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서울리스타(Seoulista·글로벌패션·화장 트렌드를 이끄는 서울 여성)의 정신과 철학을 이어받아 'HERE. NOW. MYSELF(지금. 여기에서. 가장 나답게)'라는 슬로건 아래 2023년 현재 서울리스타의 아름다움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에 의미를 두었다.
헤라는 1995년 브랜드 론칭 이래 동시대를 대표하는 가장 당하고 진취적인 삶과 태도를 대변해왔다. 획일화된 미의 잣대를 따르기 보다 본인이 원하는 스타일을 스스로 정의하는 서울리스타의 이미지를 지속적으로 발신했다.
특히 캠페인 영상을 통해 소개하는 새로운 서울리스타는 '한계를 정의하지 않고 진취적인 태도로 자신만의 고유한 아름다움을 넓혀간다'는 특성이 돋보인다.
영상 속 제니는 다양한 서울 배경과 조화를 이루는 개성 넘치는 뷰티룩을 선보였으며, 브랜드의 페르소나로서 도전적이고 진취적인 모습을 제니만의 에너지로 소화했다.
또 감도 높은 비주얼과 몰입감을 주는 배경음악이 어우러져 브랜드가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감각적인 방식으로 담아냈다.
빠르게 변화하며 다양한 취향과 개성이 쌓여있는 서울의 모습에서 영감을 받아 무너지고 피어나는 장면 등으로 서울의 역동성을 은유적으로 표현했고, 서울의 상징적인 장소들을 아트워크(artwork)로 표현해 보여지는 것 이상의 가치와 아름다움의 의미를 담았다.
관련기사
- 헤라, 일본 온·오프라인 시장 진출
- 아모레퍼시픽, 기억력 개선 열처리녹차추출물 제조기술…NET 인증
- 아모레퍼시픽, 맞춤형 피부관리 '마이 스킨 솔루션' 출시
- 아모레퍼시픽 미쟝센, 물로 씻어내지 않는 '살롱10 노워시 앰플 트리트먼트' 출시
- 아모레퍼시픽, 사랑의열매 성금 3억원 기탁
- 아모레퍼시픽, 케어젠과 바이오 펩타이드 연구 협력 강화
- 아모레퍼시픽, CES 2024서 5년 연속 혁신상 수상
- 아모레퍼시픽재단, 화장품 공병 트리 '희망의 빛 1332' 설치
- 김승환 아모레퍼시픽 대표, 마약 근절 캠페인 동참
- 아모레퍼시픽 '에스트라', 일본 진출 이어 베트남 진출
- 아모레퍼시픽, '매칭 기프트'를 통해 1억2천 만원 기부
조수현 기자
newsnv@daum.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