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뷰] 아성다이소가 총 170여 종의 다양한 디즈니 캐릭터 상품으로 구성된 '디즈니 빅시즌'을 진행한다.

아성다이소가 총 170여 종의 다양한 디즈니 캐릭터 상품으로 구성된 '디즈니 빅시즌'을 진행 / 아성다이소 제공
아성다이소가 총 170여 종의 다양한 디즈니 캐릭터 상품으로 구성된 '디즈니 빅시즌'을 진행 / 아성다이소 제공

올해 '디즈니 빅시즌'에서는 디즈니 캐릭터를 활용하여 일상생활에서부터 홈리빙용품, 문구용품, 포장용품 등 선물이나 파티에 사용하기 좋은 상품들까지 다양하게 기획했다.

홈리빙용품은 집안 곳곳에서 디즈니 캐릭터로 디자인 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기획했다.

바디&헤어케어 4(바디워시, 바디로션, 샴푸, 트리트먼트)은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함께 처음 선보이는 상품군이다. 머스크향, 베리향, 플로럴향을 각각 신데렐라·인어공주·3가지 캐릭터와 결합해 욕실을 원하는 캐릭터와 향으로 채울 수 있도록 구성했다.

'자수 막힘거실화'는 어두운 색감의 와인, 네이비 등 배경컬러에 금빛 자수로 디즈니 캐릭터를 표현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한 거실화이다. 이 상품은 '미키 마우스''미니 마우스', '피터팬''팅커벨' 캐릭터로 각각 구성돼 세트로 구매하기 좋다.

문구용품으로는 다꾸('다이어리 꾸미기'의 준말)를 좋아하는 친구에게 선물하기 알맞은 상품을 준비했다. '스탬프 볼펜'은 상단에 여러 번 찍을 수 있는 '미키 마우스' 얼굴 모양의 작은 스탬프가 있어, 투두리스트(To-do List) 체크나 다이어리를 꾸밀 때 사용하기 적당하다.

포장용품은 선물할 때 쓰기 좋은 쇼핑백, 포장상자, 포장지 등으로 구성했다. '디즈니 쇼핑백'은 디즈니 100주년 기념 로고가 포함된 아이템이다. 12가지 디즈니 캐릭터의 얼굴모양 스티커로, 포장 마무리뿐만 아니라 밋밋한 포장박스에 데코용으로 부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SNS인증샷을 찍기 좋은 상품들도 준비했다.

'셀피 마스크팩'은 마스크 시트에 '곰돌이 푸', '도날드 덕' 등 다양한 디즈니 캐릭터가 프린팅 돼 있어, 친구들과 파자마 파티를 즐기며 추억을 남기기에 안성맞춤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엔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