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뷰] LG전자가 공개한 신개념 포터블 스크린 'LG 스탠바이미 고(StanbyME Go)'가 온라인 사전 판매에서 초도 물량을 10분 만에 모두 판매됐다.

'LG 스탠바이미 고(StanbyME Go)' / LG전자 자료 제공
'LG 스탠바이미 고(StanbyME Go)' / LG전자 자료 제공

'LG 스탠바이미 고'는 거실이나 침실 등 실내 공간뿐만 아니라 공원, 캠핑장 등 야외에서도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신개념 포터블 스크린이다.

8LG전자에 따르면 'LG 스탠바이미 고'는 이미 판매 전부터 라이브방송 사전 알림 신청이 2천 건을 웃돌며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앞서 'LG 스탠바이미'는 지난 20217월 라이브방송으로 진행했던 첫 예약판매서 1시간 만에 완판을 기록한 바 있다.

LG전자는 사전 구매 고객에게 제품 콘셉트에 맞춰 캠핑, 여행 등 야외 활동 시 함께 활용할 수 있도록 캠핑 전문 브랜드 '미니멀웍스'의 머그컵, 백팩 등 캠핑용품과 웨이브(Wavve), 티빙(Tving) 등 국내 OTT 서비스 이용권 등을 제공한다.

LG전자는 오는 9OBS를 시작으로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LG 스탠바이미 고를 출하가 117만원에 순차 판매할 계획이다.

이 제품은 실내·외 공간에서 무선 프라이빗 스크린으로 TV시청을 즐기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스크린이다.

레디백 스타일의 여행 가방을 닮은 일체형 디자인의 제품은 별도 조립이나 설치 과정 없이 케이스를 여닫기만 해도 화면이 켜지고 꺼진다.

27형 터치화면은 위로 최대 90도까지 기울이는 틸트(Tilt), 시계 방향으로 90도까지 회전하는 로테이팅(Rotating), 최대 18cm 내 높낮이 조절 등을 지원한다.

시청 환경에 따라 화면을 가로 또는 세로로 돌리거나 눕혀 사용하는 테이블 모드 등으로도 이용할 수 있다. 내장 배터리를 탑재해 전원 연결 없이도 최장 3시간 동안 사용 가능하다.

특히, 돌비사의 최신 영상기술 돌비비전(Dolby Vision)과 입체 음향기술 돌비 애트모스(Dolby Atmos)를 지원해 몰입감 넘치는 시청 경험을 즐길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엔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