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뷰] 한샘이 오는 28일까지 온라인 한샘닷컴에서 '무한책임 리모델링'을 상담 신청한 후 계약을 완료한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 = 한샘 제공
사진 = 한샘 제공

한샘의 '무한책임 리모델링'은 불투명한 공사비용과 무책임한 하자보수 등 인테리어 업계에서 꾸준히 지적됐던 고객 불만 사항을 해결하기 위해 마련됐다.

한샘은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상담·계약·시공·완공·하자보수 등 리모델링 전 과정의 프로세스를 정비했다. 이에 따라 투명한 견적, 전자계약서 작성, 정품자재, 책임시공, 본사AS 등 무한책임 솔루션으로 고객의 권리를 강화했다.

또한 '무한책임 리모델링' 상담을 신청한 고객에게 리모델링 공사 계약금액에 따라 추가 할인을 제공할 예정이다.

행사 기간 내 공사를 진행하는 모든 고객에게 백화점 상품권과 공사를 진행하는 동안 호텔 숙박 할인 혜택도 진행한다.

아울러 리모델링 상품 구매 고객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최장 60개월까지 리모델링 상품 분납도 가능한 편의를 제공한다.

한샘은 직시공을 통해 고객에게 만족스런 리모델링 공사를 제공할 방침이다.

한샘의 '무한책임 리모델링'은 전국 약 50개 홈 리모델링 대형매장(리하우스, 키친&바스)·800여개 대리점 등 오프라인 매장과 한샘몰·한샘닷컴 등 온라인몰 및 홈쇼핑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매장에서는 홈 리모델링 전문가가 고객 맞춤형 3D 상담 설계 서비스도 제공한다.

 

저작권자 © 뉴스엔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