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뷰] 포스코건설은 인천에서 '더샵 아르테'를 본격적으로 분양에 나선다.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에서 오는 13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41순위 청약, 152순위 청약 접수를 실시한다.

'더샵 아르테' 주출입구 투시도  /  포스코건설 제공
'더샵 아르테' 주출입구 투시도 / 포스코건설 제공

1순위 청약 자격은 청약통장 가입 기간 12개월 이상, 19세 이상의 인천시, 서울시, 경기도 거주자면 가능하다. 세대원 자격이어도, 보유주택 수와 상관없이 신청할 수 있다.

더샵 아르테는 인천 미추홀구 주안동 1545-2번지 일원에 지하 2~지상 최고 29, 10개동, 1146가구 규모 대단지로 조성될 예정이다.

이 중 전용면적 39~84770가구가 일반분양 대상이다. 전용면적별로 3960가구 59465가구 74157가구 8488가구로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타입으로 구성했다.

더샵 아르테는 교통과 상업시설, 교육, 주변 자연환경 등을 갖춘 입지에 들어선다.

인천지하철2호선 석바위시장역이 단지에서 100m 내에 위치해 지하철 이용이 편리하다. 추후 GTX-B노선 개통 시 서울 도심까지 30분 이내에 이동이 가능하다.

주변에는 구월서초, 석암초, 동인천중, 인천고가 도보권 내 위치하고, 주안도서관이 단지 바로 옆에 있어 우수한 교육환경을 지니고 있다.

지역 주요 편의시설로 대형마트 등 생활 인프라시설 접근성도 좋다.

이와 함께 차별화된 설계가 적용된다. 단지 외관에 적용된 커튼월룩, 힘있는 라인과 볼륨감 있는 스틸 소재 문주는 기존에 인천 원도심에서 볼 수 없던 고급스러움을 보여준다.

또 올해 새롭게 선보인 더샵 조경을 적용해 미라지포레(Mirage Foret), 네이쳐 테라스, 물놀이터, 팜가든 등이 마련되고, 단지 내외부를 둘러 1가 넘는 순환산책로도 조성된다. 타입별로 현관창고, 팬트리, 드레스룸 등 수납공간을 마련하고 전 세대에 지하층 세대창고를 제공한다.

단지에는 스포츠존, 스마트워크라운지, 놀이·휴식공간, 지인을 초청할 수 있는 게스트하우스까지 다채로운 커뮤니티시설이 마련된다.

아울러 주차장 웰컴라이팅, 대기전력 차단 시스템 등 효율적인 에너지 설비와 단지 출입부터 주차장, 세대 출입까지 3중으로 지켜주는 '3선 보안 시스템'을 적용해 입주민들에게 더 안전한 주거 환경을 제공한다.

향후 '더샵 아르테'가 인천 도심을 대표하는 랜드마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 뉴스엔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