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뷰] 아성다이소가 '발렌타인데이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사진 = 아성다이소 제공
사진 = 아성다이소 제공

아성다이소는 친구나 연인에게 소중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특별한 선물을 준비할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하트 시리즈' 기획 상품, 초콜릿 가공품, 초콜릿 만들기 용품 등 총 240여 종의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하트 시리즈''하트 디자인'을 주요 테마로 발렌타인데이와 같은 기념일에 특별한 선물을 할 수 있도록 기획한 상품이다. 귀여운 무드를 느낄 수 있는 '곰돌이' 테마도 함께 선보인다.

또한, 작년에 선보인 포장 용품, 메시지 카드 상품군에서 패션·액세서리 용품, 식품군까지 카테고리를 확장해 구성했다.

'하트 시리즈' 포장 용품은 박스, 포장봉투, 스티커로 구성했다.

'하트 초코박스'는 초콜릿을 바로 넣을 수 있는 식품 포장용 유산지도 포함되어 있다. 바닥 면이 없는 '하트 큐트 구디백'은 엽서나 카드 같은 납작한 선물을 포장하기 좋다. '하트 포장 스티커'는 곰돌이와 하트가 그려진 큼직한 스티커로 쇼핑백, 포장박스 등에 데코 스티커로 활용하기 좋다.

이와 더불어 패션·액세서리 용품은 주머니 가방, 파우치, 핀 뱃지 등을 기획했다. '하트 코듀로이 조임 주머니'는 복주머니처럼 가방을 여닫을 수 있고, 투명 재질의 '하트 반짝이 파우치''하트 홀로그램 파우치'도 캔디나 초콜릿을 담아주면 센스있는 선물이 될 수 있다. '하트 핀 뱃지'는 후면이 핀 형식으로 되어 있어 가방이나 모자에 장식해 포인트를 줄 수 있다. 에어팟이나 파우치에 달기 좋은 '하트 세로 곰돌이 키링'도 판매한다.

초콜릿은 바로 선물하기 좋은 초콜릿 가공품과 직접 만들어볼 수 있는 DIY(Do it Yourself의 약자)용 초콜릿으로 구성했다. 세상에 하나 뿐인 선물을 할 수 있는 DIY용 초콜릿은 녹여서 사용하는 '코인 초콜릿'과 데코용으로 사용하는 '쿠키크런치', '슈가 파우더', '데코펜' 등 다양하게 마련했다.

 

저작권자 © 뉴스엔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