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뷰] AK플라자가 신규 패션 라이프스타일 전문점 브랜드 2개를 신사동 가로수길과 홍대 상권에 잇따라 론칭한다.

AK플라자는 오는 7일 신사동 가로수길에 '오피셜 할리데이', 8일 홍대 와이즈파크 4층에 '태그 온'을 각각 그랜드 오픈한다고 6일 밝혔다.

▲ 사진= AK플라자

AK플라자가 패션 라이프스타일 전문점을 신사업 모델로 내세운 이유는 백화점업계의 저성장 지속, 유통채널 포화에 따른 시장경쟁 심화 등 국내 유통업계의 전반적인 침체상황을 돌파하기 위한 전략이다.

오피셜 할리데이는 AK플라자 패션사업부가 운영하는 국내 1세대 편집샵 쿤 신사점을 새롭게 리뉴얼해 론칭한 패션 라이프스타일 전문점이다.

오피셜 할리데이는 5개층으로 구성됐으며, 1층은 카페와 유명 플로리스트가 운영하는 플라워샵, 2층은 라이프스타일 소품, 3층과 4층은 패션 편집, 5층은 팝업 스토어로 운영된다.

▲ 사진= AK플라자

오피셜 할리데이는 오는 2017년 온라인샵 오픈, 2018년까지 백화점 입점을 포함한 총 4개의 매장을 추가 오픈할 계획이다.

또 오는 8일 홍대 와이즈파크 4층에 오픈하는 '태그 온'은 국내외 브랜드 중 최고 가성비 상품만을 선정해 제공하는 패션 라이프스타일 전문점으로 4층 매장 전체에 5감 만족 라이프스타일 소품부터 캐주얼, 유니섹스, 애슬레져, 주얼리, 스니커즈, 가방 등 패션소품까지 관련상품을 원스톱 쇼핑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AK플라자 관계자는 "트렌드를 선도하는 개성과 합리성을 중시하는 젊은층을 위한 상품 공급으로 신규 고객 확보에 총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엔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