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뷰]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www.hanssem.com)이 자체운영 쇼핑몰 한샘몰(www.hanssemmall.com)을 통해 ‘샘스틸 책상’ 신제품을 출시한다.

   
▲ 샘스틸 책상·시티책상의자(사진=한샘)

샘스틸 책상은 상판에 생활 스크래치나 오염에 강한 LPM(Low Pressure Melamine·저압 합침지) 강화 코팅을 적용해 깨질 위험이 있는 유리 상판을 따로 덧댈 필요가 없다.

또 타사 철재책상 상판이 18mm 두께인 것에 비해 샘스틸 책상은 23mm두께의 상판을 사용해 흔들림과 휘어짐이 적다.

또한, 지난달 출시된 ‘샘스틸 책장’ 등 다양한 기존 한샘 제품과 통일감 있는 인테리어가 가능하다.

한샘몰은 샘스틸 책상 출시 기념 사전판매를 오는 27일까지 진행하며, 샘스틸 책상 단품은 정가 13만원에서 약 32% 할인된 8만 9천원에, 책상과 시티 책상의자(정가 11만 9천원) 세트는 13만원에 판매한다. 사이즈는 가로 120cm, 깊이 58cm이며 색상은 화이트메이플, 블랙오크 두 가지 중 선택 가능하다.

아울러 행사기간 동안 ‘데스크매트’는 40%, ‘샘스틸 책장’은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한샘 온라인사업부 노태권 부장은 “과거에는 책상 구매 목적이 독서, 학습 등으로 비교적 단순했으나, 최근에는 인테리어 요소도 부각되고 있다”며 “한샘몰에 방문하셔서 깔끔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샘스틸 책상, 책장을 살펴보시고 아울러 출시 기념 혜택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엔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