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뷰] 현대건설이 경기 시흥시 시화MTV 일대에 공급한 '힐스테이트 더웨이브시티'의 분양이 완료됐다.

힐스테이트 더웨이브시티 조감도 / 현대건설  제공
힐스테이트 더웨이브시티 조감도 / 현대건설 제공

5일 현대건설에 따르면 최근 고금리, 분양가 상승 등 어려운 시장 상황 속에서도 지난 10월 말 견본주택 개관 후 약 2개월 만에 공동주택 851가구가 모두 계약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힐스테이트 더웨이브시티는 경기도 시흥시 정왕동 2716번지 일대에 조성되며, 전용면적 60~85아파트 851가구와 전용면적 84~119오피스텔 945, 1796가구 규모의 대단지로 구성된다.

힐스테이트 더웨이브시티는 합리적인 분양가뿐만 아니라 우수한 상품성이 단지의 분양성공에 힘을 더한 것으로 보인다.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와 4Bay 판상형 구조(일부 가구)를 적용해 채광 및 통풍이 우수하도록 설계됐으며, 높은 천장고 설계를 통해 개방감을 더했다.

또 아이들의 안전한 도보환경을 위해 지상에 차 없는 공원형 단지로 꾸며지며, 1500평 규모의 중앙광장이 배치돼 높은 주거쾌적성을 기대할 수 있다.

단지 커뮤니티로는 휴게공간인 힐스라운지와 피트니스, 골프연습장, 스크린골프, GX룸의 운동시설을 비롯해 H아이숲, 어린이집, 다함께돌봄센터, 작은도서관, 게스트하우스 등 다채로운 시설을 구성해 입주민들이 한층 우수한 주거여건을 누릴 수 있게 했다.

도보 통학이 가능한 시화나래 유··중학교가 인근에 있고, 대형마트와 시화나래 둘레길 등 여러 인프라를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

단지는 영동고속도로가 가깝고 지하철 4호선과 소사원시선 등 다양한 교통망 이용을 통해 전국 각지로 이동이 편리하다.

한편 추후 분양에 나설 예정인 945실 규모의 오피스텔도 동일 입지를 누릴 수 있는 최적의 상품으로 많은 수요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전국적으로 침체된 부동산 시장 상황에도 불구하고 분양 전부터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상품을 공급하기 위해 노력하며 고객 만족도를 끌어올린 결과 100% 판매완료라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었다""상품성이 우수한 것은 물론이며 시화MTV 일대 지역의 미래가치도 높게 평가받고 있는 만큼 향후 실거주시에도 높은 주거가치를 누릴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며,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성실시공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엔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