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뷰] 종근당건강의 유산균 브랜드 락토핏은 높은 혈당으로 고민인 소비자를 위한 '락토핏 당케어'를 출시했다.

종근당건강 '생유산균 락토핏 당케어'
종근당건강 '생유산균 락토핏 당케어'

이번에 출시된 '락토핏 당케어'는 혈당 케어에 신경 쓰는 소비자를 위한 맞춤 제품으로 장 건강과 혈당을 동시에 케어하고자 하는 소비자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주원료인 PBS(ProBiotics Synbalance) 유산균 외에도 식물성 바나바잎 추출물과 아연을 함유했다.

PBS유산균은 종근당건강과 Synbalace가 공동 연구한 균주로 요즘 주목받는 PBS유산균 3종 배합을 락토핏 당케어로 경험할 수 있다.

락토핏 당케어의 원료인 바나바잎은 열대와 아열대 지방에서 자생하는 부처꽃과에 속하는 다년생 낙엽성 열대성 식물이다. 동남아시아를 원산으로 열대지역과 아열대지역에 주로 서식한다.

바나바 잎은 차로 말려서 식용할 수 있는데, 코로솔산이 함유되어 있어 당뇨병의 치료에도 효과가 있다.

또 코로솔산은 세포에 포도당 운반을 촉진하는 역할을 하며 혈당 관리를 돕고, 식후 혈당상승 억제에 도움을 준다.

락토핏 당케어는 식품의약품안전처 기준 코로솔산 일일섭취량 최대함량인 1.3이 함유되어 있다. 코로솔산 외에도 프로바이오틱스, 아연이 함유되어 11포로 혈당 건강과 장 건강, 정상적인 면역 기능까지 관리할 수 있다.

이번 제품은 혈당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요즘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간편한 섭취로 편의성을 더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엔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