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뷰] 종근당바이오의 에브리바이옴은 장 건강과 피로개선 및 에너지 대사 생성에 도움을 주는 트리플케어 유산균 '에브리바이옴 에너지'를 새롭게 출시한다.

이미지 제공 = 종근당바이오 / 신제품 '에브리바이옴 에너지'
이미지 제공 = 종근당바이오 / 신제품 '에브리바이옴 에너지'

에브리바이옴은 Everybody(모두가), Everyday(매일) 유산균 루틴을 통해 건강한 장 내 마이크로바이옴을 갖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만든 종근당바이오의 유산균 브랜드다.

'에브리바이옴 에너지'는 종근당바이오의 유산균 브랜드 에브리바이옴으로 출시되는 세 번째 제품이다.

바쁜 일상으로 만성 피로에 시달리는 현대인들을 위해 장 건강은 물론 피로개선 및 활력 에너지 증진을 위해 기획된 트리플케어 유산균이다. 20억 프로바이오틱스와 함께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수적 역할을 하는 비타민 B1, B2, B6, 피로개선에 도움을 주는 발효 홍삼이 함유됐다.

'에브리바이옴 에너지'는 보관과 섭취가 간편한 북케이스 형태로 제작됐으며, 홍삼의 쓴맛이 덜한 부드러운 흑당맛으로 물 없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이 제품에 함유된 발효 홍삼은 국내산 6년근 홍삼을 미생물 발효시킨 것으로, 홍삼의 유효성분인 진세노사이드를 체내 흡수가 쉬운 저분자 형태로 변환시킨 것이 핵심이다.

장 건강을 위해 종근당바이오 장내미생물은행(IMB)에서 개발한 밸런스포뮬라도 적용했다. 밸런스포뮬라는 건강한 사람의 장 속 미생물 밸런스가 다르다는 점에 착안·개발한 종근당바이오만의 배합비다.

유산균은 산소가 없는 장 속에 살기 때문에 유통 과정에서 산소 접촉 시 스트레스를 받아 사멸하게 된다. 이에 유산균을 산소로부터 보호하는 Airblock 특허공법도 적용해 안심하고 상온에서 보관이 가능하며, 유산균의 장내 생존율도 높였다.

하루 2포 간편한 섭취로 장 건강은 물론 피로개선 및 활력 보충을 위해 남녀노소 모두에게 추천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엔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