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산균 전문기업 종근당바이오가 지난 9월 MZ세대에게 꼭 필요한 스틱형 유산균 ‘에브리바이옴 릴렉스’를 출시했다.

[뉴스엔뷰] 유산균 전문기업 종근당바이오가 지난 9월 MZ세대에게 꼭 필요한 스틱형 유산균 ‘에브리바이옴 릴렉스’를 출시했다.

유산균 전문기업 종근당바이오가 지난 9월 MZ세대에게 꼭 필요한 스틱형 유산균 ‘에브리바이옴 릴렉스’를 출시했다. 사진/ 종근당 바이오 제공
유산균 전문기업 종근당바이오가 지난 9월 MZ세대에게 꼭 필요한 스틱형 유산균 ‘에브리바이옴 릴렉스’를 출시했다. 사진/ 종근당 바이오 제공

에브리바이옴 릴렉스는 종근당바이오 장내미생물은행만의 밸런스포뮬라™로 완성된 100억 유산균 제품이다.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 L-테아닌도 함유되어 있어, 취업∙결혼 등의 문제로 스트레스가 많은 2030 MZ세대의 릴렉스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남녀노소 부담감 없이 즐길 수 있는 블루베리 소르베 맛으로 이미∙이취가 없고, 고유의 향미가 있는 연분홍색 분말로 1일 1포만 섭취하면 된다. 

무엇보다 스틱 형태로 만들어져 휴대가 편리해 언제 어디서든 자신들만의 관리 루틴을 실천하는 MZ세대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종근당바이오 관계자는 “장은 행복호르몬인 세로토닌이 95%이상 만들어지는 곳으로, 장 건강과 스트레스 관리에 모두 도움을 줄 수 있는 에브리바이옴 릴렉스는 긴장된 일상을 살아가는 MZ세대에게 꼭 필요한 건강기능식품”이라며, "에브리바이옴 릴렉스를 시작으로 다양한 듀얼 케어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종근당바이오 ‘에브리바이옴 릴렉스’는 공식몰과 오픈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엔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