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뷰] 초중고 11 코칭교육 전문브랜드 상상코칭이 무료구독 교육정보지 '코칭맘'의 웹사이트를 오픈했다.

바인그룹 상상코칭 교육정보지 '코칭맘' 웹사이트 오픈 / 자료 = 바인그룹
바인그룹 상상코칭 교육정보지 '코칭맘' 웹사이트 오픈 / 자료 = 바인그룹

청소년들의 고민과 부모와의 관계성 회복을 돕기 위한 '코칭맘'은 오프라인 정기구독, 웹사이트 이외에도 SNS·유튜브 등 온오프라인 채널을 운영하며 다양한 형태의 교육정보를 전달하고 있다.

올해 3, 50호를 발행한 '코칭맘'2014년 계간지로 시작해 '진짜 부모가 되는'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부모교육, 자녀코칭, 입시 및 교육정보, 여행, 건강, 추천도서, 교육뉴스 등 다양한 자녀 양육 및 교육 관련 정보를 담은 정보간행물이다.

이번 코칭맘 웹사이트 오픈을 통해 구독자 이외에도 더 많은 학부모들이 교육정보와 자녀와의 소통 및 교육문제를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기존 웹진이 갖고 있던 한계를 넘어, 다양한 이미지 및 영상 콘텐츠를 제공한다.

상상코칭의 코칭맘 담당자는 "코칭맘이 어느덧 10년이 되었다"면서 "대한민국 부모님이라면 누구나 고민하고 찾고자 하는 답을 함께 생각하고 찾을 수 있도록 유용한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엔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