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뷰] LG전자는 34일부터 31일까지 김치냉장고 출시 40주년을 맞아 기념 이벤트 '사십쇼'를 진행한다.

사진 = LG전자
사진 = LG전자

LG전자 공식 홈페이지에서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김치톡톡 인기 모델을 특별 혜택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김치톡톡에게 축하와 응원 댓글을 남기는 '축하&응원 메시지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김치냉장고 491L 1대를, 2등에게는 커피 쿠폰(당첨자 500)을 제공한다.

이번 40주년 기념 특별 혜택가로 선보이는 행사 모델은 LG 디오스 김치톡톡(565L),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김치톡톡(402L) 등 다양한 모델로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상칸을 좌우로 분리할 수 있는 다용도 분리벽이 적용된 제품부터 오픈형 상칸으로 부피가 큰 식재료도 넉넉하게 보관할 수 있는 제품까지 다양한 제품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LG 디오스 김치톡톡은 유산균을 57배까지 늘려주는 'NEW 유산균김치', 제조사와 제조 일자에 맞춰 포장김치를 익혀주는 '인공지능 맞춤보관' 등 김치냉장고의 기능도 충실히 계승하여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올해는 LG 김치냉장고 출시 40주년이 되는 해다. 1984년 최초의 김치냉장고부터 '디오스 오브제 컬렉션 김치톡톡'까지 LG전자는 끊임없는 개발과 연구로 새로운 트렌드를 제안했다.

특히 2001년 국내 최초로 '스탠드형 김치냉장고'를 출시하며 김치냉장고의 보편적 디자인을 새롭게 제시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엔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