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뷰] KB국민은행은 내달 21일까지 환전고객을 위한 '설레는 봄! 환율우대 100% 받고 여행 떠나봄 이벤트'를 실시한다.

자료 = KB국민은행 제공
자료 = KB국민은행 제공

이번 이벤트는 지난 2월 시행한 환율우대 100% 쿠폰 증정 이벤트에 대한 많은 분들의 참여와 성원에 보답하고자 '설레는 봄! 환율우대 100% 받고 여행 떠나봄 이벤트'를 추가로 마련했다.

대상은 KB스타뱅킹에서 인천공항에서 받기, 지점에서 받기, 외화머니박스에 입금하기 중 한 가지 방법으로 환전을 신청한 개인고객이다. USD·JPY·EUR 1개 통화를 일정 금액 구간 내에서 환전할 경우 별도 응모 또는 조건 없이 자동으로 환율우대 100%가 적용된다.

통화별 이벤트 적용 금액 구간은 USD 10~1,000달러, JPY 1,000~100,000, EUR 10~1,000유로이다. 고객당 11회 참여가 가능해 이벤트 기간 최대 34번의 환전수수료 면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KB국민은행 홈페이지 또는 KB스타뱅킹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KB국민은행은 KB국민카드와 협업해 오는 4월 말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를 출시해 여행에 관심이 많은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들을 만나볼 수 있다.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는 환전수수료와 해외가맹점 이용수수료, 해외 ATM 인출수수료 면제를 비롯해 KB Pay 이용 시 추가 할인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엔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