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뷰] LG생활건강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에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나이스웨더'와 협업한 기획 제품 3종을 출시했다.

LG생활건강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에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나이스웨더'와 협업한 기획 제품 3종을 출시 / 사진 =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에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나이스웨더'와 협업한 기획 제품 3종을 출시 / 사진 = LG생활건강

최근 MZ세대 고객 기반 확대 활동을 강화하고 있는 'CNP'의 마케팅 방향성과 편집숍을 운영하는 '나이스웨더'의 브랜드 이미지가 부합해 협업이 성사됐다.

'CNP X 나이스웨더 콜라보레이션' 제품 패키지와 관련 행사 증정품에는 나이스웨더 특유의 청량한 블루 색상 디자인을 적용하면서 한정수량으로 준비했다.

이번 협업을 통해 내외부 요인으로 지친 피부에 맑은 광채와 보습을 선사하는 CNP 대표 '슬로우에이징(Slow-aging)' 제품인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30ml 본품 3개가 포함된 총 90ml 용량의 '1+1+1 트리플 기획'으로 출시됐다. 대용량 구성과 함께 활용도 높은 나이스웨더 코듀로이 파우치까지 내장됐다.

신제품 3종은 매달 올리브영이 제품력과 고객 니즈를 고려해 선정하는 '올영픽(Pick)' 품목에 선정돼 2월말까지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이밖에도 피부 진정 및 보습에 도움을 줘 요즘처럼 건조한 시기에 사용하기 좋은 '뮤제너 피토 수딩 앰플''프로폴리스 앰플 액티브 샷 크림'이 나이스웨더와의 협업을 기념해 넉넉한 용량의 1+1로 구성됐다.

LG생활건강은 MZ세대가 선호하는 나이스웨더와의 협업을 통해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대표 앰플 브랜드로서 CNP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엔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