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뷰] LG생활건강은 뮤지컬 배우 김호영과 새로운 고객가치 커머스 토크쇼인 '럭키호이쇼'를 오는 27일 첫방송한다.

럭키호이쇼는 LG생활건강의 전신인 '럭키'와 프로그램 MC 김호영의 애칭인 '호이'를 합쳐 만든 명칭이다.

사진 = LG생활건강 제공
사진 = LG생활건강 제공

특히 김호영이 고객으로서 직접 사용하고 만족한 LG생활건강의 다양한 생활용품을 라이브로 소개하기 때문에 더욱 믿고 구매할 수 있다.

27일 첫 방송에서는 김호영이 좋은 샴푸를 고르는 자신만의 방법과 헤어 관리 비법을 공개하면서 LG생활건강의 프리미엄 탈모 기능성 헤어 케어 브랜드인 닥터그루트 샴푸와 트리트먼트 등을 선보인다.

신제품인 닥터그루트 밀도케어™와 스칼프솔루션 등을 중심으로 다양한 닥터그루트 라인을 만나볼 수 있다. 닥터그루트 인스타그램으로 접수한 고객들의 다양한 모발 관련 고민에 대해 김호영이 함께 대화를 나누며 해결책을 제시할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닥터그루트 스칼프솔루션 익스트림 쿨링샴푸와 스칼프솔루션 가려운 두피용 삼푸, 밀도케어™ 샴푸와 트리트먼트(자스민향)를 다양한 사은품들과 함께 실용적으로 구성한 '김호영 세트'를 할인 판매한다.

이와 함께 럭키호이쇼에선 마이크로바이옴 세트, 밀도케어™ 세트 등 다양한 고객들의 입맛에 맞는 세트 구성을 선보일 계획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엔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