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뷰] 에쓰오일은 한국사회복지협의회와 해경영웅지킴이 후원금으로 27000만 원을 전달했다.

에쓰오일은 15일 인천 송도 해양경찰청에서 해경영웅지킴이 후원금으로 2억 7000만 원을 전달했다. / 사진 = 에쓰오일 제공
에쓰오일은 15일 인천 송도 해양경찰청에서 해경영웅지킴이 후원금으로 2억 7000만 원을 전달했다. / 사진 = 에쓰오일 제공

15일 인천 송도 해양경찰청에서 열린 후원금 전달식에는 안와르 알 히즈아지 에쓰오일 CEO를 비롯해 류열 총괄, 김종욱 해양경찰청장, 김성이 한국사회복지협의회장, 임명길 해양경찰청 구조안전국장, 오상권 해양경찰청 경비국장 등이 참석했다.

이날 전달된 후원금은 공상해경치료비, 순직해경유자녀학자금, 해경영웅 시상 등으로 쓰일 예정이다.

에쓰오일은 앞서 2013년 해양경찰청, 한국사회복지협의회와 '해경영웅지킴이' 협약을 맺고 10년 동안 해경 관련 프로그램별 후원금 전달식과 해경영웅시상식을 지속해서 개최하고 있다.

조난 선박 구조, 해양오염 방지, 불법조업 어선 단속 등 현장에서 대한민국 해양 영토 수호 및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기 위해 헌신하는 해양경찰들의 사기를 북돋아 준다는 취지다.

알 히즈아지 에쓰오일 CEO"어려운 해상 상황에도 위험을 무릅쓰고 생명을 구조하는 해양경찰들이야말로 진정한 영웅"이라며 "에쓰오일은 앞으로도 해양경찰에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엔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