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뷰] 포스코이앤씨가 '더샵갤러리 2.0'에서 고객과 소통을 위한 설치미술 'The Answer: ( )*'1210일까지 전시한다.

포스코이앤씨가 '더샵갤러리 2.0'에서 고객과 소통을 위한 설치미술 'The Answer: ( )*'를 12월 10일까지 전시 / 사진 = 포스코이앤씨 제공
포스코이앤씨가 '더샵갤러리 2.0'에서 고객과 소통을 위한 설치미술 'The Answer: ( )*'를 12월 10일까지 전시 / 사진 = 포스코이앤씨 제공

포스코이앤씨의 주거문화전시관인 '더샵갤러리 2.0''자연이 살이 숨 쉬는 공간'을 기치로 포스코그룹의 IT·강건재·스마트홈·친환경 디자인까지 모두 담아 지난 9월 새롭게 오픈했다.

이번 설치미술 전시 'The Answer: ( )*'는 지속가능성과 환경에 대한 인식을 표현하기 위해 MZ세대를 대표하는 아티스트들이 다양한 소재와 질감을 활용해 설치장식품, 가구 등의 작품들을 전시했다.

'더샵갤러리 2.0'은 올해 새롭게 사명을 변경한 포스코이앤씨의 자연과 미래에 대한 생각을 느낄 수 있는 공간으로, 'with POSCO, 더불어 함께 만드는 열린 건축'이라는 콘셉트에 맞춰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개방된 공간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1층 이노빌트(INNOVILT) 쇼룸에서는 강재를 활용한 프리미엄 건설자재와 전시된 대형 포스아트(PosART) 예술 작품을 통해 철의 품격을 주거공간에서 느낄 수 있다.

'몰입형 미디어아트'4면의 벽과 바닥으로 이어지는 슈퍼 디지털 영상을 통해 숲과 들판, 바다를 소재로 자연과 힐링, 편안함 등의 이미지를 전달한다. 이러한 감성은 관객과 전시가 교감하고 지속가능성에 대한 공감대를 자연스럽게 형성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

포스코이앤씨는 더샵 주거환경을 통해 그린라이프 실현은 물론, 공간을 향한 도전으로 세상에 가치를 더해나갈 계획이다.

이번 전시는 무료로 네이버 예약을 통해 온라인으로 관람예약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엔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