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뷰] SPC 배스킨라빈스는 브랜드의 39년 역사를 담은 책 브랜드북 '스쿱 오브 해피니스(Scoop of Happiness)'를 발간한다.

SPC 배스킨라빈스는 브랜드의 39년 역사를 담은 책 브랜드북 '스쿱 오브 해피니스(Scoop of Happiness)'를 발간 / SPC 제공
SPC 배스킨라빈스는 브랜드의 39년 역사를 담은 책 브랜드북 '스쿱 오브 해피니스(Scoop of Happiness)'를 발간 / SPC 제공

배스킨라빈스의 브랜드 히스토리 파트, 창작 프로젝트 파트, 배스킨라빈스를 만드는 임직원들의 인터뷰 파트 등 3가지 파트로 구성된다.

가치와 역사를 소개하는 브랜드 히스토리 파트에는 배스킨라빈스가 성장하기까지의 과정이 담겨있다.

인기 제품 '민트 초콜릿 칩'1년간 판매된 양을 싱글레귤러 사이즈의 컵으로 환산해 쌓으면 1950m에 달하는 한라산 높이의 635, 에베레스트 높이의 140배에 달하는 수준이 된다.

각 분야의 전문가와 셀럽들이 소개하는 행복 레시피를 담은 창작 프로젝트 파트에서는 배스킨라빈스를 사랑하는 임정식 정식당 쉐프, 한명수 배달의민족 CCO, 박세리 전 골프선수 등 총 40명이 참여해 각자의 개성을 담은 행복 레시피를 선보였다.

이외에도 임직원 인터뷰 파트는 아이스크림, 케이크, 커피 음료 등 각 분야의 제품 개발 담당자들이 참여해 그 동안 베일에 싸인 제품 탄생 스토리 및 개발자가 추천하는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을 즐기는 팁 등을 소개한다.

브랜드북은 한정 수량 제작돼 이달 12일부터 예스24 온라인 서점 및 교보문고 광화문·강남 등 수도권 주요 지점, 배스킨라빈스 직영점포 18개점에서 31000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판매 수익금 전액은 결식아동 돕기 등 배스킨라빈스의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기부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엔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