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뷰] KT&G는 궐련형 전자담배 '릴 하이브리드 3.0'을 전국 편의점에서 판매한다.

릴 하이브리드 3.0.  / 사진 = KT&G  제공
릴 하이브리드 3.0. / 사진 = KT&G 제공

지난 7월 출시한 '릴 하이브리드 3.0'은 전용 플래그십 스토어 '릴 미니멀리움'과 온라인 판매처 '릴 스토어'에서 판매를 시작했다.

이후 8월엔 서울과 6대 광역시, 세종 및 경기도 일부 지역으로 판매를 확대하면서 전국 52000여개 편의점에서 11일부터 구매할 수 있게 됐다.

'릴 하이브리드 2.0'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릴 하이브리드 3.0'은 기존 기기에 적용한 청소 불편 해소와 고속충전, 스틱 삽입 시 자동 예열하는 '스마트온' 기능에 더해 세 가지 흡연 모드가 가능하다.

'일시 정지' 기능이 추가되어 최대 2분 내에서 횟수 제한 없이 디바이스 사용을 일시 정지할 수 있다.

그 외에도 기기 전면에 컬러 LCD 디스플레이를 장착해 배터리와 카트리지 잔량 등기기 작동에 필요한 정보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디스플레이 베젤이 외관 전체를 관통하도록 디자인해 시각적 통일감도 느낄 수 있다.

편의점에서는 릴 하이브리드 3.0 '지알로 옐로우''카민 레드' 2가지 컬러를 판매한다. 릴 미니멀리움과 릴 스토어에서는 편의점 2종을 포함해 '비앙카 화이트', '누아르 블랙' 등 총 4가지 컬러 구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엔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