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뷰] 대우건설은 부산광역시 남구 대연동 1808번지 일원에 '더 비치 푸르지오 써밋'9월 분양할 예정이다.

더 비치 푸르지오 써밋 지역도 / 사진 = 대우건설 제공
더 비치 푸르지오 써밋 지역도 / 사진 = 대우건설 제공

더 비치 푸르지오 써밋은 지하 3~지상 최고 43층 아파트 8개동 전용면적 59~114, 1384세대로 조성된다. 이 중 391세대가 일반분양 된다. 후분양 단지로 올해 12월 입주 예정이다.

이 단지는 광안대교 남단의 대규모 신흥 주거벨트의 중심에 위치하여 생활편의시설이 풍부할 뿐만 아니라 최고급 주거 브랜드 '푸르지오 써밋'이 수도권 외 지역에 최초로 적용되는 단지로 신흥부촌형성의 기대감이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더 비치 푸르지오 써밋은 부산지하철 2호선 남천역과 경성대부경대역을 동시에 이용할 수 있는 더블역세권 단지로 1·2호선 환승역인 서면역과 2·3호선 환승역인 수영역까지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또한 황령대로, 광안해변로, 광안대교, 수영로 등을 통한 부산 주요 도심지로의 접근이 편리하고, 남구와 수영구의 더블생활권을 공유하여 편리한 생활인프라가 인접해 있다.

주변에 도보통학이 가능한 초··고교를 비롯해 경성대, 부경대, 남천동 학원가가 인접해 우수한 학군을 갖추고 있다.

더 비치 푸르지오 써밋은 스카이라운지가 최고층에 들어서 광안대교와 바다를 한 눈에 조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사우나, 키즈카페, 피트니스클럽, 필라테스, 어린이집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들어선다.

전세대 발코니 확장, 시스템에어컨을 무상으로 제공하고, 실내에는 거실 대형 아트월, 광폭 강마루, IOT홈네트워크시스템, 기계환기 시스템, 전층 스프링클러 시스템 등 고급 마감재를 세대 공통 적용했다.

특히 거실 천장고는 일반적인 천장고(2.3m)보다 12cm 더 높이는 우물천장으로 시공해 개방감을 극대화했다.

단지는 평지, 오션뷰, 역세권입지 등 우수한 사업성을 갖추고 있어 차별화된 고급스러움 뿐만 아니라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의 트렌드를 선보인다.

더 비치 푸르지오 써밋 견본주택은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재송동 678-2번지에 마련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엔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