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뷰] 동원F&B는 문화 콘텐츠업체 블렌트와 건강한 생활 문화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동원F&B는 문화 콘텐츠업체 블렌트와 건강한 생활 문화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 사진 = 동원F&B 제공
동원F&B는 문화 콘텐츠업체 블렌트와 건강한 생활 문화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 사진 = 동원F&B 제공

블렌트는 '한강 나이트워크', '부산 나이트워크', '브릿지워크 서울' 등 스포츠 및 문화행사를 개최하는 문화 콘텐츠 기업이다.

블랜트가 2016년부터 매년 주최하고 있는 '한강 나이트워크'는 무박 2일간 한강을 걷는 행사다.

이를 통해 색다른 경험과 즐거운 건강관리를 추구하는 MZ세대로부터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동원F&B는 오는 10월 개최 예정인 '브릿지워크 서울' 등 다양한 문화 행사에 프리미엄 유가공 브랜드 '덴마크'의 유제품을 제공해 블렌트의 공식 후원기업으로 역할을 할 계획이다.

앞서 동원F&B는 지난 5, 12일에 개최된 '한강 나이트워크''부산 나이트워크'에 참여해 유산균 음료 신제품 '덴마크 테이크 얼라이브 제로 톡'과 프리미엄 컵커피 '덴마크 오리진' 등 약 3만개 제품을 지원하기도 했다.

또한, 대형 조형물과 포토존 등 다양한 체험 공간을 마련해 많은 MZ세대 참가자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저작권자 © 뉴스엔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