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음반회사 소니뮤직의 한국과 일본의 대표 아이돌그룹인 '히트(HITT)'와 '도미노'가 서로를 응원했다. 

  

이들은 지난 14일 Mnet 엠카운드다운 대기실에서 만남을 갖고 우정을 과시했다. 이날 이들이 함께할 수 있었던 것은 일본의 여성 3인조 아이돌 그룹 '도미노'가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국내 무대에 첫 선을 보였기 때문. 

  

마침 타이틀곡 'Good Night'로 활동 중인 히트(HITT)는 도미노의 출연소식에 '도미노'의 대기실을 방문, 서로를 응원하며 우애를 다졌다.  

     

이 자리에는 소니뮤직 KOREA의 고위 관계자도 함께 동석해 두 팀의 활발한 활동을 지원하겠다고 약속했다. 

  

히트(HITT)는 'Here Is The Top'의 약자로서 일렉트로니카 리듬과 Contemporary R&B적인 요소가 결합된 타이틀곡 'Good Night'으로 활동 중이다.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며 하반기 가장 주목할만한 아이돌 그룹으로 손꼽히고 있다. 

  

한편 도미노의 타이틀곡‘GO GiRL’은 가수 비의 앨범 ‘RAINISM’에 수록된 ‘ONLY YOU’와 ‘YOU’, 슈프림팀의 ‘그 때’ 등의 작곡을 담당해온 국내 싱어송 라이터 DEEZ의 곡이다. 또 최근 AKB48의 CD커버 디자인과 뮤직 비디오를 담당한 사진작가 및 영화감독인 니나가와 미카가 디자인을 맡아 화제를 모은 팀이다. 

 

도미노의 ‘GO GiRL’은 가수 비의 앨범 ‘RAINISM’에 수록된 ‘ONLY YOU’와 ‘YOU’, 슈프림팀의 ‘그 때’ 등의 작곡을 담당해온 국내 싱어송 라이터 DEEZ의 곡이다. 

 

또한 최근 AKB48의 CD커버 디자인과 뮤직 비디오를 담당한 사진작가 및 영화감독인 니나가와 미카가 디자인을 맡아 화제를 모은 팀이다. 

  

 


저작권자 © 뉴스엔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