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 위기관리, ETC 영업 등 모집분야... 내달 5일까지

JW중외그룹이 영업 마케팅, R&D, 관리직군을 포함한 정기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JW중외그룹(대표 이경하)은 JW홀딩스와 JW중외제약에서 근무할 대졸 신입 및 경력사원 60여명을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모집분야는 △영업마케팅 (ETC헬스케어진단시약) △개발 △생산 △관리 부문이다.  

특히 관리 부문에서는 홍보, 위기관리, 경영기획, 법제, 특허 등 다양한 직군의 인원을 선발한다.  

업무 특성 상 개발 분야는 영어 능통자를 우대하며, 위기관리 담당자는 관련 분야 경력 5년 이상이면 지원할 수 있다.  

모집 기한은 7월 8일까지이며 JW중외제약 홈페이지(www.jw-pharma.co.kr)를 통해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서류 전형 이후에는 실무 및 임원면접 등의 채용절차를 거치게 되며 최종합격자는 내달 개별 통보를 통해 발표될 계획이다.  

한편 JW중외그룹은 28일 경희대를 시작으로 다음달 5일까지 전국 주요 대학에서 채용설명회를 개최하고 우수 인재 영입에 적극 나선다는 전략이다.  

JW중외그룹 관계자는 “채용설명회, 채용트위터 등 지원자와의 적극적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JW중외그룹 인재상에 부합하는 진취적 인재를 조기 확보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JW중외제약 홈페이지와 이메일(job@jw-pharma.co.kr)을 통해 문의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엔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