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뷰] 대원제약은 지난 18일 서울시 성동구청 앞 광장에서 '2023년 제18회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를 개최했다.

대원제약 임직원들이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에 참여하고 있다. / 사진 = 대원제약
대원제약 임직원들이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에 참여하고 있다. / 사진 = 대원제약

지난 2006년부터 시작한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는 겨울나기에 어려움을 겪는 독거노인, 소년소녀 가장 등 취약 계층 이웃들에게 임직원들이 손수 담근 김치를 전달함으로써 지역 사회에 나눔을 실천하는 대원제약의 대표적인 사회 공헌 활동이다.

이날 행사에는 대원제약 백승열 부회장, 김주일 부사장,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 권영규 회장 등 많은 관계자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19일 대원제약에 따르면 임직원들과 대한적십자사 봉사자 200여명은 손수 7200의 김치를 담갔으며, 완성된 김치는 성동구청에서 선정한 구내 희망풍차 가족 및 취약 계층 529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백승열 대원제약 부회장은 "어려운 환경에 놓인 우리 이웃들이 겨울을 보다 따뜻하고 행복하게 보내실 수 있도록 매년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를 진행해 왔다""코로나19로 인해 김치 완제품을 전달하는 것으로 대신해 온 '사랑의 김장 나누기'4년 만에 재개됐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한편 대원제약은 사내 합창단 '대원하모니'의 발달장애인 인식 개선을 위한 나눔 콘서트를 비롯해 '아름다운데이', '사랑의 빵 만들기', '사랑의 연탄 나눔' 등 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하는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엔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