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데카 치얼 업 키트는 센텔리안24의 베스트 셀러 3종으로 구성됐다. 또한 실용적 크기의 휴대용 캐리어 파우치와 브랜드를 상징하는 호랑이 캐릭터가 그려진 스티커도 포함돼 있어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뉴스엔뷰] 동국제약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센텔리안24가 브랜드 론칭 6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동국제약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센텔리안24가 브랜드 론칭 6주년을 기념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동국제약.
동국제약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센텔리안24가 브랜드 론칭 6주년을 기념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동국제약.

동국제약은 오는 5월 1일까지 TV홈쇼핑 구매 고객 대상으로 센텔리안24의 주요 제품 3종 세트가 담긴 ‘마데카 치얼 업 키트’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지난 19일 밝혔다.

마데카 치얼 업 키트는 센텔리안24의 대표 제품으로 마데카 크림 액티브 스킨 포뮬러(마데카 크림 시즌5) 15ml,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7ml), 마데카 바이탈 캡슐 세럼(13ml) 등으로 구성됐다. 

이 외에도 실용적인 크기의 휴대용 캐리어 파우치, 브랜드를 상징하는 호랑이 캐릭터가 응원하는 모습의 스티커도 포함돼 있다. 커스마이징을 선호하는 소비자라면 주목할 만하다. 무엇보다, 최근 지속가능한 사회라는 큰 대제에 맞춰 해당 키트 포장을 비닐 대신 친환경 완충재를 사용한 것도 장점이다. 

마데카 크림은 동국제약의 피부과학으로 완성된 미백 및 주름개선 2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을 핵심 성분으로 한 해당 제품은 피부 장벽 강화, 피부 패턴 밀도 케어, 멜라닌 케어 기능이 있다. 

센텔리안24 관계자는 “마데카 치얼 업 키트 프로모션은 그 동안 마데카 크림에 보내주신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함과 동시에 코로나19 시국에 여행을 못 가 답답함을 느끼는 소비자들이 여행용 미니 캐리어에 아기자기한 스티커를 꾸며 조금이나마 힐링이 되기를 희망하는 취지에서 기획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센텔리안24는 국내 대표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로서 소비자들의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위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엔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