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주 청소부터 인테리어 리폼까지…다양한 제품군

[뉴스엔뷰=이민정 기자]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이사 강승수)이 자사 온라인 쇼핑몰인 한샘몰과 한샘닷컴에서 간편하게 이사 및 입주 청소 등을 준비할 수 있는 이사 입주 언택트 박람회를 개최한다.

/사진=한샘 제공
/사진=한샘 제공

26일 한샘에 따르면 이번 박람회는 가을 이사 철을 맞아 마련됐다. 또 코로나19로 인한 언택트 트렌드에 맞춰 불필요한 시간과 비용은 절약하고 서비스 품질과 가격 혜택을 향상하기 위해 온라인 박람회로 준비됐다.

이번 박람회는 4가지 상품군별 다양한 구성으로 마련됐다. 최고 35%까지 할인이 적용돼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첫 번째 상품군은 한샘의 50년 노하우가 담긴 입주 청소와 새집증후군 제거, 해충 제거 서비스다.

한샘의 입주 청소 서비스는 180시간 전문 기술 교육을 이수한 청소 전문가가 친환경 안전 인증을 받은 세제를 사용해 실시된다. 새집증후군 제거 서비스도 공간별 특성에 맞춰 유해물질을 분해, 제거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추후 품질관리 차원의 현장 검수 및 사후 검수도 가능하다. 이러한 서비스는 입주 패키지를 통해 모두 받을 수 있다.

해충 제거 서비스는 전문가의 1:1 맞춤 방제 솔루션으로 이뤄진다. 한국방역협회 소독위생교육 과정을 이수한 전문 위생관리사가 집을 방문해 주요 해충을 조사하고 결과에 따라 약제 살포, 트랩 설치 등 서비스가 제공된다.

두 번째 상품군은 세라믹 탄성코트, 줄눈, 싱크대 및 욕실 코팅이다. 세라믹 탄성 코트는 일반 탄성코트인 고무 재질의 방수형 제품과 다른 세라믹 재질의 결로 방어형 제품이다. 한샘 세라믹 탄성코트는 일반 탄성코트보다 결로, 곰팡이 방지 효과에 탁월하고 불에 강해 화재 위험도가 낮다. 해당 상품은 새로 선보이는 상품으로, 박람회 고객만 프리미엄 구성을 시중 대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줄눈은 베란다, 현관, 욕실에 있는 타일의 간격을 시멘트로 메우는 것을 말한다. 대부분 줄눈은 곰팡이 등의 오염에 약하다. 반면 한샘의 줄눈은 발암물질이나 곰팡이, 오염 걱정이 없는 친환경 시멘트로 시공한다.

싱크대 코팅은 눈에 보이지 않는 아주 미세한 굴곡, 기공을 코팅으로 채워줌으로써 광택을 살리고 싱크대를 보호한다. 욕실 코팅 상품은 욕실 내 수전, 세면대, 변기를 코팅하여 광택 효과뿐만 아니라 물때, 곰팡이를 방지해 물청소만으로도 쉽게 청소가 가능하다.

세 번째 상품군은 방충망, 단열 필름이다. 한샘의 방충망 패키지는 기본과 혼합형으로 나누어져 패키지와 평형대를 선택하면 집 전체 방충망을 간단히 교체할 수 있다. 특히 미세먼지(10㎛ 이하) 차단 기능도 있다. 단열 필름은 실내 적정온도 유지 기능뿐만 아니라 창문을 통해 들어오는 유해 자외선을 막아준다.

네 번째 상품군은 오래된 인테리어를 단시간에 비용 부담 없이 바꿀 수 있는 리폼이다. 리폼은 크게 클린과 필름 두 가지로 구성된다. 클린 리폼은 욕실의 낡은 수전이나 수납장 등을 교체하는 욕실 리폼과 싱크대 코팅, 실리콘 교체 등이 가능한 부엌 리폼이다. 필름 리폼은 오래된 부엌 싱크대, 창호 필름, 현관 등에 필름을 부착하는 시공이다.

한샘 관계자는 "가을 이사 시즌을 맞아 고객들을 위해 언택트 시대에 맞춤 박람회를 준비했다" 며 "이번 이벤트는 11월 30일까지 진행함으로 이사, 입주 고객들이 편리하고 실속 있게 이사를 준비할 수 있기를 바란다" 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엔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