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31일까지 출시 기념 최대 18% 할인…90일 무료체험 이벤트도

[뉴스엔뷰=이민정 기자]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이 '슬리핑코드' 매트리스 알러지케어 토퍼형을 출시했다. 고밀도 원단을 사용해 알러지케어 효과가 높으며 분리가 가능해 손쉬운 세탁과 환절기 침구류 관리에 편리한 제품이다. 

/사진=한샘 제공
/사진=한샘 제공

5일 한샘은 숙면에 대한 현대인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매트리스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는 점을 반영해, 인기 제품 '슬리핑코드'의 신규 제품군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슬리핑코드'는 스프링, 토퍼, 패드를 쉽게 분리, 결합할 수 있는 지퍼 형식 매트리스 제품이다. 스프링은 단단한 착석감의 'LFK스프링'과 조금 더 부드러운 착석감의 '포켓스프링' 중 선택할 수 있다. 

이번에 출시한 알러지케어 토퍼형은 항진드기, 항균도 테스트를 통과한 고밀도 마이크로 섬유 소재의 원단을 사용했다. 이 원단은 매트리스 내부로 침투할 수 있는 집먼지진드기나 미세먼지를 차단하는 효과가 있다. 또 매트리스 상부에 지퍼로 탈부착할 수 있어서 커버만 따로 세탁할 수 있다. 

한편 한샘은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제품을 최대 18%까지 할인하며, 무료체험을 통해 제품을 사용해보고 불편하거나 마음에 들지 않으면 90일 이내에 환불 신청 가능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 구매 후 사진 후기를 작성한 고객에게는 신세계상품권 1만 원권도 증정한다.

한샘 관계자는 "최근 개인위생과 면역력에 관심이 많은 고객을 위해 한샘몰 인기 매트리스인 슬리핑코드의 알러지케어 토퍼형을 출시했다"며 "알러지케어 토퍼형을 통해 숙면은 물론 쾌적하고 위생적인 잠자리를 만들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엔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