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몰만의 '매장픽업'·'특별포장' 편의 서비스 제공

[뉴스엔뷰=이민정 기자] KGC인삼공사의 건강식품 전문몰 '정관장몰'(정몰)이 추석을 맞아 10월 5일까지 '올 추석만큼은 면역력을 선물하세요, 지켜주고 싶은 그 마음 담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정관장 홍삼 제품, 쿠폰, 포인트 적립 등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 제공. /사진=정관장 제공

21일 정관장은 보도자료를 통해 "코로나19의 영향으로 '면역력'과 '언택트'가 부각되면서 '건강'과 '온라인몰'에 집중했다"며 "소비자의 특별한 서비스를 비롯하여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정관장몰(정몰)'은 '매장픽업'과 '특별포장'을 제공한다.

'매장픽업' 서비스는 '정몰'에서 온라인으로 결제하고, 문자메시지로 교환권을 수령한 뒤 원하는 시간대와 정관장 매장에서 제품 픽업이 가능한 서비스다. 택배 수령이 어려운 환경이나 주소를 모르는 경우, 택배보다 정성을 담고 싶은 경우에 사용 할 수 있다.

'특별포장'은 다양한 형태의 포장을 고객이 직접 선택 할 수 있는 서비스다. 포장 전문 명인이 홍색보자기, 청색보자기, 리본 등으로 섬세한 포장을 해준다. 고객이 직접 포장 형태를 직접 선택할 수 있으며 제품의 품격을 높이고 정성을 더 하고자 하는 소비자에게 적합하다.

이외에도 '정몰'은 △신규 가입자 로그인 시 쿠폰 △등급별 회원 고객에게 구매 금액별 혜택 △3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1만 포인트가 적립 등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정관장은 특별한 추석 만들기 '정관장 마음책' 이벤트를 10월 1일까지 진행한다. 가까워서 더 몰랐던 지인의 마음을 읽어보는 '정관장 마음책'은 상대방에게 궁금했던 질문을 전달하고 답변하는 방식으로 이벤트에 참여하면 '홍삼달임액', '홍삼정 에브리타임', '화애락 이너제틱' 제품과 함께 마음책 2권 세트, 정관장몰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100% 받아 볼 수 있다.

정관장몰 관계자는 "정관장 홍삼은 식약처로부터 공식적으로 면역 기능을 인정받았다"면서 "건강이 어느 때보다 걱정되는 추석에 특별한 서비스와 혜택이 담긴 정관장 면역력으로 건강을 기원한다"고 전했다.

한편, 정몰은 모바일의 경우 정몰 전용 앱을 설치하면 회원가입과 구매를 할 수 있다. PC의 경우 포털사이트에서 정몰을 검색하거나, 주소창에 정몰 홈페이지 주소를 직접 입력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엔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