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19 이후 신축아파트 입주와 이주가 주춤했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관련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이사와 입주가 늘어남에 따라 관련 사업인 줄눈 시공을 찾는 이들도 늘고 있다. 줄눈시공을 개인적으로 진행하는 이들이 있기는 하지만 난이도가 높고 깔끔한 마감이 어렵다 보니 일반인들이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기 어려운 것은 사실이다. <사진=줄눈시공 업체 제공>

[뉴스엔뷰] 코로나 19 이후 신축아파트 입주와 이주가 주춤했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관련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이사와 입주가 늘어남에 따라 관련 사업인 줄눈 시공을 찾는 이들도 늘고 있다. 줄눈시공을 개인적으로 진행하는 이들이 있기는 하지만 난이도가 높고 깔끔한 마감이 어렵다 보니 일반인들이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기 어려운 것은 사실이다.

줄눈시공업체 '감동줄눈'은 친환경 시공을 바탕으로 '황변', '백화' 현상을 일으키지 않는데 주력한다. 하루에 한집만을 시고하며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는데 초점을 맞춘다. 10일 경기도 동탄의 소비자 A씨는 이와 관련해 "줄눈시공 업체를 여러곳 찾아봤는데 감동줄눈이 눈에 띄었다"면서 "아이들을 키우고 있기 때문에 친환경 소재를 사용한다는 점이 마음에 들었고, 실제 시공을 하는 과정에서 줄눈시공의 친절함과 완벽함에 만족했다"고 밝혔다.

실제 '감동줄눈'은 기존의 시공을 깨끗하게 걷어내고 고성능 친환경 줄눈제를 채워 오염과 부식을 방지하고 미관도 깔끔하게 꾸며 준다. 또한 신축줄눈시공의 경우 입주자들이 욕실과 부엌, 베란다 등을 반영구적으로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돕는다. .

'감동줄눈' 대표는 이와 관련해 여름이 다가오기 전 곰팡이 등 세균번식 억제를 위해 욕실 등의 타일에 줄눈 시공은 필수적이다. 전문적 지식을 가지고 책임감 있는 업체 선정이 가장 중요하다"면서 "줄눈시공은 친환경을 바탕으로 향후 고객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서비스 개발에 더욱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오랜 노하우를 바탕으로 일반 욕실 바닥줄눈시공부터 현관줄눈시공, 폴리싱타일줄눈시공, 나노코팅 등의 전문시공까지 진행하는 줄눈업체인 '감동줄눈'은 서울, 경기권 대부분의 지역에서 시공이 가능하다. 자세한 정보는 '줄눈시공'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엔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