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뷰 이현진 기자] 김병준 자유한국당 비상대책위원장은 27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한국당 제3차 전당대회 인사말을 통해 "평당원으로서 여러분들과 같이 고민하고 싸우며 우리의 미래를 열어가겠다"고 밝혔다.

김 비대위원장은 이날 "7개월 반 전에 여러분들 앞에 섰을 때 정말 이 당이 어떻게 될 것인가 걱정을 했다. 많은 분들이 사라져야 될 정당, 곧 없어질 정당, 심지어 한국당 이름부터 바꾸라고 이야기를 했다"라며 "당원 동지 여러분 정말 수고 많이 하셨다. 정말 오랫동안 참아오셨다"고 말했다.

"어제는 선물을 하나 받았다. 모 일간지 여론조사에서 당 지지도가 32%(를 받았다)""민주당과의 차이가 불과 8%라면, 여당이 가진 프리미엄을 생각하면 우리가 앞서고 있는 것"이라고 평가했다.

그러면서 "우리 당은 그야말로 위대한 국민과 함께 하는 당"이라며 "문재인 정부가 국민을 어리석고 사납고 형편없는 존재로 보고 국민 생활 하나하나 곳곳에 간섭하고 국민들이 만든 기업을 우습게 여기고 곳곳에 규제하고 감독할 때 한국당은 우리 국민의 위대함을 믿고 그 위대함과 함께 미래로 열어가는 정당"이라고 강조했다.

아울러 "자부심을 가지고 이 당과 함께 해달라""우리 당은 위대한 국민들과 함께 새로운 지도부와 함께 미래를 열어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뉴스엔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