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뷰 김경호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주택관리사 2019년 시험 대비를 위한 2차 기본서를 출간했다.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016년에 이어 2017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다.

해당 교재는 2차 과목인 공동주택관리실무와 주택관리 관계법규 2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최근 5개년 기출분석을 통해 출제 경향을 완벽하게 분석하고, 새롭게 개정된 최신법령을 반영한 내용으로 구성했다.

또 방대한 기본서를 어떻게 학습해야 하는지 구체적인 학습방향을 제공하고, 회독&셀프 합격 플래너를 제공해 수험생들이 학습계획을 혼자 세우기 편리하다.

휴대가 간편하도록 분권화하여 분량의 부담을 최대한 줄이고, 이동 중에도 학습이 용이하도록 구성했다.

아울러 중요 내용은 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굵은 글씨와 색으로 구분했다.

공동주택관리실무는 바로 아래에 관련 개념적용 문제를 배치하여 개념이 어떻게 문제에 적용되는지 바로 확인하여 철저한 본 학습이 가능하도록 했다.

주택관리관계법규는 보조단에 주관식 문제를 배치하고 각 권의 마지막에 빈칸 채우기 문제를 제시하여 효과적으로 주관식 문제에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

두 과목 모두 이론 옆 보조단에는 관련 보충 이론과 OX 문제 등을 배치하여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다.

한편 2020년부터 주택관리사 시험은 상대평가로 전환된다. 따라서 절대평가로 합격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이다.

 

저작권자 © 뉴스엔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