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뷰] 가수 아이유가 자신의 트위터에 슈퍼주니어 은혁과 찍은 사진을 올렸다가 바로 삭제했다.


아이유는 10일 새벽, 이 사진을 곧바로 삭제했으나 사진은 누리꾼들을 통해 빠른 속도로 인터넷에 퍼지며 누리꾼들 사이에 화제로 급부상했다.


이 사진에 대해 누리꾼들은 “사진에서 아이유가 잠옷으로 보이는 옷을 입고 있고, 은혁은 상의를 탈의한 듯 보인다”며 “둘 사이가 단순히 친구는 아닐 것”이라는 추측을 내놓고 있다.


 

▲     © 온라인커뮤니티


 

아이유의 소속사인 로엔엔터테인먼트는 "사진은 아이유가 아팠을 때 은혁이 병문안을 와 함께 찍은 사진"이라며 "은혁과 아이유는 평소 친하게 지내온 선후배 사이"라고 해명했으나 누리꾼들 사이의 논란은 계속되고 있다.


아이유 소속사 로엔엔터테인먼트 해명자료 전문


안녕하세요. 로엔엔터테인먼트입니다.


오늘 새벽 당사 소속 아티스트인 아이유의 트위터 계정을 통해 공개된 사진과 관련하여 당사의 공식 입장을 드립니다.


먼저 해당 사진이 공개되어 관계자 및 아이유의 팬 여러분들과 슈퍼주니어의 팬 여러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머리 숙여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공개된 사진은 올 여름 아이유가 많이 아팠을 당시, 아이유의 집으로 은혁이 병문안을 왔을 때 소파에서 함께 앉아 찍은 사진으로, 오늘 새벽 아이유가 트위터 멘션을 작성하는 과정에서 실수로 본인 트위터 계정과 연동된 사진 업로드 사이트에 해당 사진이 업로드 되어 외부에 공개되었습니다.


아이유는 본인의 부주의로 이번 사진이 공개되어 선배인 은혁에게 본의 아니게 피해를 입힌 점에 대해 진심으로 미안한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아이유와 은혁은 아이유의 데뷔 때부터 가깝게 지내온 선후배 사이로, 은혁은 아이유의 어머니와도 함께 식사자리를 가질 정도로 절친한 사이입니다. 이번 일과 관련하여 아이유와 은혁의 사이에 대해 확대해석이나 섣부른 추측은 삼가 부탁드립니다.


이번 일을 경계 삼아 더욱 성숙한 모습으로 찾아뵙겠습니다. 다시 한 번 사과 말씀 드립니다.


저작권자 © 뉴스엔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