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뷰] 경찰이 9일 '어금니 아빠' 이모(35)씨를 다시 불러 조사할 예정이다.

이씨는 딸의 친구를 살해하고 시신을 유기한 혐의를 받고 있다.

사진 = 뉴시스

서울 중랑경찰서에 따르면 이씨는 본인이 먹으려던 수면제를 딸의 친구인 A(14)양이 잘못 먹었다는 취지로 진술했다. 그러나 부검 결과 목에 졸린 흔적이 발견되는 등 타살 정황이 확인됐다고 밝혔다.

구속영장이 발부된 이씨는 검거 당시 수면제를 과다복용해 현재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다.

경찰은 이씨에 대해 폐쇄회로(CC)TV의 정황 등을 바탕으로 살인의 혐의를 밝히는데 주력할 방침이다.

또한 이씨의 딸인 B(14)양이 범행에 적극적으로 가담했는지 여부를 조사할 예정이다.

아빠와 함께 수면제를 먹은 B양은, 의식은 회복했지만 대화가 불가능한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이씨는 지난달 30일 A(14) 양을 살해한 뒤 강원도 영월의 야산에 유기한 혐의로 지난 5일 긴급체포됐다.

한편 이씨가 호화생활을 하고 있던 것으로 알려져 충격을 주고 있다.

희소병을 앓고 있던 이씨는 자신의 딸도 같은 병을 앓고 있다고 알려지면서 안타까움을 샀다. 이씨는 딸 치료비 모금을 위해 책도 쓰고, 국토 대장정을 하는 등 수술비 마련에 힘썼다.

그러나 딸의 친구를 살해하고 시신을 유기한 혐의를 받고 있는 이씨는 온몸에 문신을 하고 억대의 외제차 몇 대를 몰고 다닌다는 언론의 보도는 충격을 주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엔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